에듀윌 물류관리사, 확실한 실력점검 비법 '합격예측 모의고사' 제공

에듀윌 물류관리사, 확실한 실력점검 비법 '합격예측 모의고사' 제공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6.14 17:4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7월 17일 물류관리사 시험을 앞두고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물류관리사가 합격예측 모의고사 배포에 나섰다.

해당 시험은 올해 시험의 출제될 가능성이 높은 최신경향을 완벽히 담아냈다. 맞춤 성적분석 서비스도 제공하기에 수험생은 자신의 부족한 점을 쉽고 간편히 찾아낼 수 있다. 약점보완 오답노트도 제공하기에 개선점 파악도 쉽고 간편하다.  

앞서 에듀윌 물류관리사 선보이는 모의고사는 2020년 7월 시험에서 높은 문제적즁률을 기록하며 그 실력과 공신력을 제고한 바 있다. 

수험생들의 평가또한 "법규같은 경우 실제 문제에서도 모의고사 지문이 그대로 나오기 때문에 실전에서도 문장들이 익숙해 평이한 점수를 받을 수 있었다", "문제를 하나씩 풀고 분석을 함께 하며 실전 감각을 극대화 할 수 있었고 이것이 시험에 유효했다"는 평가로 그 정확도를 뒷받침했다. 

에듀윌 물류관리사 관계자는 "제공 되는 문제또한 실제 시험장에서 사용되는 양식을 본 따 더욱 실전 감각을 키우기에 적합하다"며 "이는 각 과목에 정통한 교수진의 철저한 분석을 토대로 문제를 제시했기에 가능했다"고 밝혔다. 

시험 풀이 후에는 성적리포트를 통해 출제 단원 별 정답률 분석과 회차 별 성적확인으로 실력을 확인하기도 간편하다. 오답노트는 틀린 문제가 있다면 문제의 원리를 다시금 짚어줘 쉽고 간편히 보완할 수 있도록 한다. 

'합격예측 모의고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듀윌 물류관리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