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무역영어, 30분이면 기초 마스터! ‘쌩기초 입문특강’ 무료 배포 중

에듀윌 무역영어, 30분이면 기초 마스터! ‘쌩기초 입문특강’ 무료 배포 중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1.19 17:4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보 수험생, 직장인 수험생, 기초부터 학습하고 싶은 수험생에게 무역영어는 낯설게 다가온다. 이러한 무역영어 초시생들의 고민을 덜어줄 ‘입문특강’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무역영어가 무료 배포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무역영어가 제공하는 입문특강은 합격에 꼭 필요한 기초 내용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 비전공자와 초보자에 맞춘 눈높이 기초 강의, 단기합격을 위한 기초개념 확립 및 전반적 이해, 꼭 알아야 할 출제경향 및 학습플랜을 제공하여 평소 무역영어 입문특강, 무역영어 무료특강을 찾고 있던 수험생들에게 입문특강은 기회다.

특히, 무역영어는 ▲ 무역분야 및 공공기관 취업 시 우대 및 가산점 ▲ 직무 분야의 채용, 승진, 전보 시 우대 ▲ 대학 특별전형 자격 및 학점 이수, 장학금 지급의 이점과 취업에 있어 자격증의 중요성이 나날이 커지면서 그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다. 

한 합격생은 “비전공자라서 무역영어 공부를 시작하기 전에 막막함을 느끼고 있던때, 에듀윌 무역영어의 입문 강의를 수강하게 되었다. 입문 강의를 통해 시험의 전반적인 내용을 이해하고 학습을 시작하니 훨씬 수월했고, 교수님도 친절하게 잘 설명을 해주셔서 합격할 수 있었던 것 같다.”라고 합격 수기를 전했다. 

에듀윌 무역영어는 현재 무역 대표 자격증 2종을 한번에 취득할 수 있는 ‘국제무역사 ·무역영어 더블패스’와 50일동안 합격을 완성하는 ‘무역영어 1급 단기합격패스’ 과정을 개강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무역영어 입문특강의 수강신청은 에듀윌 무역영어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