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재경관리사, 불합격 시 수강기간 연장 가능 ‘환급패스’ 과정 진행

에듀윌 재경관리사, 불합격 시 수강기간 연장 가능 ‘환급패스’ 과정 진행

  • 기자명 김강석
  • 입력 2022.05.26 17:4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에듀윌은 재경관리사 수험생이 불합격 시 수강 기간을 연장할 수 있는 ‘환급패스’ 과정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본 과정은 수강 기간 연장 혜택뿐 아니라 점수 상관없이 합격 시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해준다. 기초 지식이 없는 초시생이나 공부 시간이 부족한 수험생 등 다양한 부류의 수험생을 위해 마련한 과정이다.

또한 에듀윌에서 직접 엄선해 제작한 교재와 재경관리사 각 과목 전문 교수진의 강의를 이용할 수 있고, 입문특강과 이론부터 공개문제특강까지의 과정으로 구성된 수험생 맞춤형 커리큘럼을 준비했다.

이와 함께 기초 회계 용어와 개념을 수강할 수 있는 기초 회계 특강과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연습문제 해설 특강 등 다양한 특강을 제공한다. 더불어 최신 출제 경향과 개정사항을 반영한 온라인 모의고사와 해설 특강을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자격증 취득 후 취업을 고민하는 수험생을 위한 AT핵심기출과 IT 자격증 5종 특강을 무료 제공해 진로의 방향 설정을 지원한다”며 “1:1 맞춤 학습관리와 PC원격 진단 등 다양한 학습 지원 서비스로 학습 환경을 조성한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에서 지정한 재경관리사 커뮤니티 사이트에 해당 내용을 공유해 바나나 우유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에듀윌]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kim_ks0227@thepublic.kr 

더퍼블릭 / 김강석 kim_ks0227@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