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프레소, 제철 맞은 버블라떼… 이유 있는 자신감

요거프레소, 제철 맞은 버블라떼… 이유 있는 자신감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10.16 17:4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기온 30도를 웃도는 무더위가 기승을 부렸지만, 서늘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 시작됐다. 사계절이 뚜렷한 우리나라에서는 계절이 변할 때마다 제철 음식을 맛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최근 유통업계에서는 가을과 어울리는 제철 재료를 활용한 메뉴를 선보이며 소비자 입맛 돋우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국내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 역시 10월 신메뉴로 단호박과 자색고구마를 활용한 '호,구마 시리즈'를 출시함으로써 완연한 가을을 맞이했다.

특히, 부드러운 벨벳 밀크폼과 쫀득한 버블이 어우러진 ▲밀크폼 단호박 버블라떼와 ▲밀크폼 자색고구마 버블라떼는 맛뿐만 아니라 먹음직스러운 비주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단짠 매력으로 가을철 입맛을 자극하는 ‘치즈폼 단호박’과 ‘치즈폼 자색고구마’는 환상적인 조합으로 나만 알고 싶은 메뉴로 불린다는 후문.

지난해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만의 감성으로 선보인 전통 음식 재료 ‘흑임자’와 쑥과 흑임자의 조화 ‘쑥임자’를 활용한 ▲밀크폼 흑임자 버블라떼와 ▲밀크폼 쑥임자 버블라떼 역시 ‘수확의 계절’ 가을에 어울리는 추천메뉴로 급부상하고 있다.

이렇듯 유독 요거프레소의 ‘밀크폼 버블라떼’ 시리즈가 인기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요거프레소만의 전매특허 ‘벨벳 밀크폼’ 시리즈는 탄탄한 레시피 연구와 우수한 메뉴개발력으로 실패 없는 밀크폼 라인업을 구축해오고 있기 때문이다. 

소비자의 니즈를 발 빠르게 파악해 작년 대란을 일으킨 흑당 버블티 시리즈부터 밀크폼 딸기 버블라떼, 밀크폼 달고나 버블라떼, 로얄 밀크티 시리즈까지 끊임없이 업그레이드된 메뉴를 선보이며 묵묵히 강한 브랜드 경쟁력을 키워나가고 있다.

이번 호구마 시리즈 중 인기메뉴 밀크폼 단호박 버블라떼와 밀크폼 자색고구마 버블라떼 출시로 인해 요거프레소의 탄탄한 밀크폼 라인업이 더욱 강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국내 장수 프랜차이즈 카페 요거프레소 관계자는 “깊어가는 계절, 가을맞이 제철 메뉴로 요거프레소와 함께 가을 정취를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커피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의 ▲밀크폼 버블라떼 시리즈는 전국 요거프레소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일부 매장 제외)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