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버트처럼 부드러운 클렌징, 리르 샤벳 샤벳 클렌징 밤 출시

셔버트처럼 부드러운 클렌징, 리르 샤벳 샤벳 클렌징 밤 출시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7.23 17:4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회사 아이더블유컴퍼니 리르화장품에서 한 번의 클렌징으로 진한 메이크업을 남김없이 지워내는 ‘샤벳샤벳 클렌징 밤’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부드러운 셔버트 제형의 고체 밤이 피부에 닿는 순간 체온에 의해 녹아들면서 피부의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깨끗하게 딥 클렌징을 도와준다.

스킨케어에 가장 중요한 단계라고 할 수 있을 만큼 깨끗한 클렌징은 필수이다. 리르 신제품 ‘샤벳 샤벳 클렌징 밤’은 1차로 메이크업을 지워낸 뒤 2차 세안이 필요했던 기존 클렌징 제품과 달리 클렌징 밤 한 번의 사용만으로 깨끗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보습력까지 갖추었다.

샤벳샤벳 클렌징 밤은 3단 트랜스 포밍으로 변신하는 제형이다. 셔벗 느낌의 밤 제형에서 피부에 닿는 순간 녹아들면서 오일로 변화하여 부드럽게 롤링할 수 있게 하며 마지막 물에 닿는 순간 하얗게 유화된다. 제형이 3번이나 변하면서 피부 속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은 깨끗하게 제거하고 당김 없이 촉촉한 보습감을 부여하는 것이다.

깔끔한 클렌징으로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 결을 만들어주는 비결에는 풍부한 비타민이 함유된 식물성 추출물이다. 9가지 비타민 성분과 7가지 과일에서 추출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컨디션을 맑게 하고 피부 톤을 환하게 케어하는 것이다.

리르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신제품 ‘샤벳 샤벳 클렌징밤’을 포함한 다양한 뷰티 코스메틱 제품과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