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집중 공략” 에듀윌 토목기사, 제1회 토목기사 시험 대비 ‘실기 전략질주’ 무료 배포

“실기 집중 공략” 에듀윌 토목기사, 제1회 토목기사 시험 대비 ‘실기 전략질주’ 무료 배포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4.21 17:3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토목기사가 제1회 실기 시험을 앞둔 준비생을 위한 ‘실기 합격 전략질주’를 오는 24일까지 선보인다.


2021년도 제1회 토목기사 실기 시험일이 3일 남은 가운데 에듀윌 토목기사 ‘실기 합격 전략질주’는 ‘실기요약집’과 ‘합격전략특강’을 무료 지원한다.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신청일로부터 3일간 ‘나의 강의실’에서 수강할 수 있다. 꼭 알고 넘어가야 하는 개념 또한 ‘실기 요약집’ PDF로 제공해 학습 마무리를 돕는다.

본 특강은 실제 기출을 파악해 새로 갱신했다. 전문 교수진의 문제풀이 노하우로 시험 시간을 아낀다. 자주 나타나는 문제 경향을 해설해줘 신유형에도 대비할 수 있다. 또 핵심 키워드를 정리하며 본인의 취약점을 보완 가능하다.

에듀윌만의 실기 핵심요약집은 답안, 예시, 문항을 실제 기출과 유사하게 구성했다. 전문 교수와 함께 마무리 점검을 하므로 궁금증을 바로 해결하며 복습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본 특강을 수강한 여러 합격생은 “준비기간이 짧았지만, 에듀윌 모의고사 적중률이 높아서 합격에 도움이 되었다”며, “교수님께서도 모의고사를 잘 뽑아주셔서 좋은 점수로 합격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더불어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를 해시태그로 복사해 특정 커뮤니티에 소개하면, 추첨 2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선물한다.

제1회 토목기사 시험 대비 ‘실기 합격 전략질주’와 관련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토목기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