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명과, 전통퓨전음료 누룽지라떼 출시

김미희 기자 / 기사승인 : 2021-03-25 09:00:21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식품산업은 10년 후 미래 지구촌의 핵심 산업이다. 이미 세계적으로 고령화, 웰빙푸드, 1인 가구의 증가 등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에 따라 식품 시장도 변화하며 관련 시장이 크게 성장하고 있다. 특히 K컬처의 영향으로 K-푸드 세계화, 퓨전음식 및 디저트의 성장이 눈에 띈다. 이와 같은 식품산업은 앞으로 더욱 가속화할 전망이다. 

 

이에 국내 많은 디저트 및 베이커리 업체가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며 소비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 신라명과에서 ‘누룽지 라떼’를 출시한다고 밝혀 화제다. 이는 우리나라 국민이면 모두 좋아할 만한 고소한 맛과 식감 모두를 갖춘 영양 가득한 음료이다. 우리나라의 전통 디저트인 누룽지와 서양의 음료 라떼를 접목하여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모두의 취향을 저격한 것이다. 

 

이런 가운데, 신라명과는 지난 2월에 떡 전문 브랜드 영의정과 손잡고 개발한 신제품인 퓨전 프리미엄 베이커리 ‘한입빵떡’을 출시, 자체 브랜드 오늘은 갓 구운 빵 ‘오갓빵’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았었다. 

 

신라명과의 혁신사업부 총괄 조민수 이사는 “앞으로 홈 카페의 수요가 늘어나는 만큼 소비자의 니즈에 맞도록 베이커리뿐만 아니라 함께 취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개발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하면서 “이번 누룽지 라떼는 신라명과의 이미지에 맞게 건강하게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디저트와도 궁합이 좋은 음료다” 라고 전했다.

 

이어 “한포씩 간편하게 뜯어서 물과 함께 섞어서 드실 수 있어 휴대성이 있으며 간편하다”라고 덧붙였다.

 

신라명과는 2021년 4월 1일부터 본격적으로 신제품 ‘누룽지라떼’를 공식 홈페이지 및 오픈마켓 등 상품 주문을 받는다. 더불어 전국에서 체험단을 모집함과 동시에 각종 SNS 채널과 인플루언서들에게 체험권을 제공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더퍼블릭.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뉴스댓글 >

기획 특집

주요기사

NEWStop 10

최신 기사

s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