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피버뮤직’, 김필의 ‘어떤 날은’ 주요 차트 상위권 진입

엔씨 ‘피버뮤직’, 김필의 ‘어떤 날은’ 주요 차트 상위권 진입

  • 기자명 최태우
  • 입력 2021.03.04 17:3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최태우 기자]㈜엔씨소프트는 ‘피버뮤직 2021 Fly High’ 프로젝트의 첫 번째 음원 ‘어떤 날은’이 발매 되자마자 주요 음원차트 최상위권에 진입했다고 4일 밝혔다.

김필의 ‘어떤 날은’은 지난 3일 오후 6시 공개 되자마자 순위권에 진입하며 4일 오후 14시 기준 지니뮤직 실시간 차트에서 3위를 기록했다.

연이어 벅스 실시간 차트에서도 4위로 김필의 저력을 입증했다. 아울러 이 노래는 24시간 누적 순위로 바뀐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 차트 24Hits 발매 1주일 내 최신곡 차트에서도 10위를 기록하며 인기 고공행진을 예고한다.

‘어떤 날은’은 엔씨의 ‘피버뮤직 2021 Fly High’ 프로젝트의 첫번째 음원으로, 3월에 맞춰 새로운 출발을 하는 이들을 위한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김필의 봄 편지 같은 곡이다. 특히 공원의 차분한 분위기를 담은 소리와 휘파람 소리는 일상에서 잊고 지냈던 사소한 순간들을 상기시키며 새로운 출발과 희망에 응원을 전하고자 한다.

이민호 엔씨 제휴사업실 실장은 “피버뮤직에 대한 성원에 감사하며,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모두에게 위로가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한편 ‘피버뮤직 2021 Fly High’ 프로젝트는 엔씨가 일상의 새로운 시작을 앞둔 3월에 맞춰 고단했던 일상을 졸업하고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한 프로젝트다.

‘어떤 날은’에 이어 ‘피버뮤직 2021 Fly high’는 윤종신과 함께한 두 번째 음원을 오는 10일 발매할 예정이다.

‘피버뮤직 2021 Fly High’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소셜미디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엔씨소프트]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daum.net 

더퍼블릭 / 최태우 therapy4869@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