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김옥찬 대표 “협력사와의 상생이 성장의 원동력”

홈앤쇼핑 김옥찬 대표 “협력사와의 상생이 성장의 원동력”

  • 기자명 이현정
  • 입력 2022.01.19 17:4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홈앤쇼핑(대표이사 김옥찬)은 전날 우수 중소기업 파트너사를 선정·시상하는 ‘베스트 파트너 어워즈’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사진=홈앤쇼핑)

[더퍼블릭=이현정 기자] 홈앤쇼핑(대표이사 김옥찬)은 전날 우수 중소기업 파트너사를 선정·시상하는 ‘베스트 파트너 어워즈’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홈앤쇼핑에 따르면 18일 서울 강서구 홈앤쇼핑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은 지난해 우수한 실적으로 협력사의 성장과 홈앤쇼핑의 브랜드 제고에 기여한 중소기업 협력사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베스트 파트너사 선정은 방송과 모바일 상품 중소기업 협력사를 대상으로 취급액, 효율, 신장률 등을 종합 평가를 기준으로 했다. 이에 따라 총 11개 중소기업 협력사와 경상북도 영주시가 베스트 파트너로 선정됐다.

TV홈쇼핑 방송부문에서는 △㈜에이치엘사이언스 △㈜파세코 △주식회사 아이티씨 △코리아테크 △㈜왁스코리아트레이딩 △㈜주식회사 맥프레인즈 △㈜형성에프앤비 △에이지피에스㈜ 8개 기업이 선정됐다. 모바일 부문에서는 △뉴트리원㈜ △이푸른㈜ △㈜에이치글로벌 3개 기업이 수상했다. 특히 장욱현 영주시장은 ‘빨간마녀 사과’ 판매 확대로 지역 우수상품 판로확대를 이끈 공로로 특별상으로 선정됐다.

김옥찬 홈앤쇼핑 대표이사는 “협력사와 상생하는 것이 지속 가능한 성장의 원동력”이라며 “앞으로도 중소기업 파트너사들과 동반성장을 실현하기 위해 실질적이고 다양한 지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특별상을 수상한 장욱현 영주시장은 “지역 농가의 판로 확보에 힘써준 홈앤쇼핑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영주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널리 알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더퍼블릭 / 이현정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