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M·블레이드 & 소울 2 등 7종의 모바일 게임서 이벤트 실시

엔씨소프트, 리니지M·블레이드 & 소울 2 등 7종의 모바일 게임서 이벤트 실시

  • 기자명 신한나
  • 입력 2021.12.23 17:3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엔씨소프트(이하 엔씨)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맞이해 서비스 중인 7종의 모바일 게임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리니지M’에서는 오는 4일까지 ‘Merry Lineage M’ 이벤트가 열린다고 전했다.

이용자는 출석 체크, 친구 초대, 게임 미션 수행을 통해 ‘티켓’을 얻을 수 있고 이 티켓을 사용해 룰렛을 돌리면 ‘축복 부여 주문서’ 등 아이템을 받는다.

매일 이벤트를 참여하면 얻는 골드 티켓으로 ‘아이폰 13 프로, 구글 기프트 카드’ 등의 경품과 ‘영웅 제작 비법서, 수호석’ 등 게임 아이템 추첨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아이템을 일정 수준 강화하면 ‘크리스마스 기념 신규 영웅 마법인형’ 2종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의 악몽’ 이벤트도 진행한다.

‘블레이드 & 소울 2’는 ‘소울풀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말했다.

오는 25일까지 매일 오후 12시 25분에 영웅 또는 희귀 등급 소울을 획득할 수 있는 소환서를 제공한다.

캐릭터 레벨에 따라 최대 전설 또는 영웅 등급 의상을 얻을 수 있는 아이템도 1월 5일 제공한다.

이용자는 오는 1월 5일까지 이벤트 던전 ‘축복의 반달호수’에서 ‘크리스마스 전구’를 모아 크리스마스 의상 등을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 던전 보스 처치 시 영웅 등급 무기, 방어구 등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프로야구 H3’에서는 1월 5일까지 ‘Adieu 2021’ 프로모션이 진행된다고 설명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우편함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페넌트레이스 예측, 랭킹전 플레이, 구단경영 안건 수행’ 등을 100회 수행 시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매일 ‘김희주 행운박스’를 구매하고 코인을 얻어 ‘선수 7강 직행권, 수상 트로피, 레전드 반지’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리니지2M ▲리니지W ▲트릭스터M ▲프로야구 H2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제공=엔씨소프트]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hannaunce@thepublic.kr 

더퍼블릭 / 신한나 hannaunce@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