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유느님 시너지?…1달 만에 유튜브 누적 조회수 1,200만회 육박

삼성화재×유느님 시너지?…1달 만에 유튜브 누적 조회수 1,200만회 육박

  • 기자명 김영일
  • 입력 2021.06.25 17:2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영일 기자] 지난 5월 유재석의 담담한 나레이션으로 건강관리의 중요성을 풀어낸 삼성화재의 신규 기업광고가 공개한지 1달여만에 유튜브 누적 조회수 1,200만회에 육박하며 시청자들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광고는 그간 ‘부캐’의 발랄한 모습에 가려져 알 수 없었던 ‘유재석’의 건강에 대한 고민을 삼성화재의 ‘애니핏’ 과 연결하여 ‘건강보험은 삼성화재’라는 메시지를 잘 전달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또한 꾸준히 건강관리를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삼성화재 ‘애니핏’의 이미지와 끊임없는 자기관리로 본인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유재석의 데뷔 30주년이 맞물리며 더욱 삼성화재의 건강보험에 신뢰감을 주었다.

실제로 광고 공개 후 1주일 만에 조회 수 200만 건을 돌파하고 한 달여 만에 1,200만 건에 육박하며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댓글 반응도 뜨겁다. “유재석을 가장 잘 활용한 광고다”, “신뢰감이 드는 보험 광고이다”, “보험 광고 찾아보러 오긴 처음이다” 등의 긍정적인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삼성화재의 인쇄광고 '좋은보험 사전' 시리즈도 좋은 반응을 얻고있다. 일상에서 건강을 챙기자는 내용을 백과사전형식을 빌어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건강’, ‘보험’, ‘운전자’ 등 평소에 자주 쓰는 단어들을 고객의 입장에서 새롭게 해석하여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일깨웠다.

전은석 삼성화재 브랜드전략파트장은 "생활속에서 쉽게 건강관리를 도와주는 삼성화재를 표현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당신에게 좋은보험'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게 '고객에게 좋은보험'회사로 기억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밝혔다.

더퍼블릭 / 김영일 기자 kill0127@thepublic.kr 

더퍼블릭 / 김영일 kill0127@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