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6기 발대식 개최...5기 최우수 봉사단원 장학금 전달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6기 발대식 개최...5기 최우수 봉사단원 장학금 전달

  • 기자명 신한나
  • 입력 2022.01.12 17:2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bhc치킨은 지난 10일 ‘해바라기 봉사단’ 6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발대식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지난해와 같이 온라인 비대면 방식으로 치러졌다고 설명했다.

‘해바라기 봉사단’은 bhc치킨이 운영하는 대학생 봉사 단체로 지난 2017년 발족했다고 전했다. 특히 올해 기수인 6기는 지난해 12월 모집을 통해 총 10명 선발됐으며 1월부터 1년간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6기 대표자로 발탁된 김민선 단원은 “가장 좋아하는 치킨 브랜드인 bhc치킨에서 대학생 봉사 단원을 뽑는다는 모집 공고를 보고 망설임 없이 지원했다”며 “해바라기 봉사단 선배들 발자취에 누가 되지 않게 열심히 하겠다”면서 각오를 다졌다.

bhc치킨은 이날 ‘해바라기 봉사단’ 5기 해단식도 함께 진행하며 봉사단 전원에게 수료증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최우수 봉사단원에는 한니아, 김상중 단원이 선정됐으며 소정의 장학금이 지급됐다.

임금옥 bhc치킨 대표는 “열정적인 단원들 덕에 5년간 해바라기 봉사단 활동을 이어올 수 있었다”며 “많은 제약에도 불구하고 그 안에서 의미 있는 봉사를 진행하며 무사히 활동을 마무리한 봉사단 5기 단원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6기 역시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bhc치킨]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hannaunce@thepublic.kr 

더퍼블릭 / 신한나 hannaunce@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