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건축기사 초시생 랜선상담소, 모든 궁금증에 '사이다' 답변 제공

에듀윌 건축기사 초시생 랜선상담소, 모든 궁금증에 '사이다' 답변 제공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2.24 17: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처음 건축기사 시험을 준비하는 초보 수험생들은 막연한 궁금증들이 앞서곤 한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이런 궁금증 해소를 돕고자 ‘랜선 상담소’를 운영하고 있다.

랜선 상담소에서는 수험생들이 흔히 가지는 “과목 별 연계에 따른 공부 순서”, “합격에 필요한 기출 회독 연도 수”, “CBT 필기 시험 대비 방법”, “비전공자 응시여부” 등 질문을 클릭하면 속시원한 답변을 제공한다. 

랜선상담소 참여자에게는 초보 수험생의 시험 준비를 돕는 혜택도 증정된다. ‘기초용어집’, ‘합격안전빵 특강 3종(단위·용어 기초특강, 도면해독 특강, 기출 문제 해설특강)’, ‘초보 수험 가이드’로 구성된 열공지원 혜택과 에듀윌 건축기사 평생패스, 0원 합격패스, 6개월 단기합격반에 적용 가능한 수강할인 쿠폰 2만 원 권이다.

열공지원 혜택은 초보 수험생을 위한 시험 정보와 합격생의 공부 노하우 등을 엿볼 수 있어 시험 계획을 세울 때 유용하다.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에듀윌 건축기사 ‘6개월 단기패스’는 잘 정리된 커리큘럼을 통해 단기 합격을 지원하며 ‘0원 합격패스’는 합격 시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 환급과 불합격 시 무료 수강 기간 연장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랜선 상담소에 관한 내용을 특정 커뮤니티에 소개하는 수험생 2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되고 있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에듀윌 건축기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