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경비지도사, 2개년 환급 보장하는 강의 서비스 ‘더블환급 평생패스’

에듀윌 경비지도사, 2개년 환급 보장하는 강의 서비스 ‘더블환급 평생패스’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5.21 17:2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경비지도사가 업계에서 최초로 2개년 환급 보장 혜택을 도입한 ‘더블환급 평생패스’ 과정을 절찬리에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더블환급 평생패스는 21년, 22년 시험에서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해 주고, 불합격 시에도 합격할 때까지 최신 콘텐츠와 강의를 무제한 수강 지원한다. 

에듀윌 경비지도사는 고득점 합격을 달성하고자 합격자 학습 패턴을 토대로 4회독 커리큘럼을 개발해 제공하고 있다. 과목별 주요 이론을 정리하는 ‘기본이론’, 유형별 접근 방법과 문제 적응력을 향상하는 ‘핵심&문제풀이’, 최종 합격을 위한 출제 포인트를 파악하는 ‘실전 모의고사’, 개인별 실력 점검 및 취약 부분을 보완하는 ‘기출해설특강’으로 구성돼 있다. 

에듀윌 경비지도사 교수진은 노베이스부터 중위권 학생까지 상위권에 도달할 수 있도록 효율적인 전략을 안내하는 1타 강사진 4인으로 구성된다. ▲ 출제경향 분석 ▲ 핵심 반복 학습 ▲ 실무 사례를 통한 연상 학습법 등 최종합격까지 유용한 학습 꿀팁을 대방출한다. 

약점 극복을 위한 실전모의고사와 해설특강도 특별 제공한다. 실전과 동일한 문항 수, 시험 시간으로 구성돼 실전 감각 배양에 도움을 주고, 경비지도사 전문 교수진이 문제를 직접 출제해 최신 경향을 파악하는 데 특화됐다. 응시 후에는 과목별 성적을 확인할 수 있어 취약한 영역에 대비할 수 있다. 

고득점이 필요한 상대평가는 마지막 개정문제까지 점검하는 과정이 반드시 필요하다. 그리하여 에듀윌이 더블환급 평생패스 수강생을 대상으로 2차 상대평가 대비 ‘경비업법·경호학 고득점 특강’도 무료로 제공한다.

‘더블환급 평생패스’ 과정에 관한 상세사항은 에듀윌 경비지도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