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카페 공인마스터, ‘100% 무료’ 공인중개사 전과목 핵심용어집 제공

네이버카페 공인마스터, ‘100% 무료’ 공인중개사 전과목 핵심용어집 제공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1.22 17:2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공인중개사 수험생을 위해 다양한 학습 자료를 제공하고 있는 네이버카페 ‘공인마스터’가 제32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공인중개사 전과목 핵심용어집’을 무료로 배포한다.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많은 수험생들이 학습을 힘들어하는 이유 중 하나는 생소한 용어 때문이다. ‘공인마스터’는 이러한 수험생들의 어려움을 해결해주기 위해 공인중개사 핵심용어집을 무료 제공을 결정했다.

공인마스터가 제공하는 공인중개사 전과목 핵심용어집은 최근 10개년 공인중개사 시험 기출 분석을 통해 빈출되는 용어만 엄선했다. 가나다 순으로 정리하여 원하는 용어를 찾기도 쉽다.

공인마스터 운영자는 “공인중개사 공부를 처음 시작하는 경우, 용어 정리를 통해 기초를 잘 잡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의 학습에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용어집 무료 배포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핵심용어집은 공인마스터 카페에서 별도의 미션없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무료 배포 공지 마감시까지 다운받을 수 있으며, 공지 마감은 불시에 진행되기 때문에 핵심용어집을 다운받고 싶다면 빠르게 카페를 방문하는 것이 좋다.

‘공인마스터’는 5만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공인중개사 시험 전문 커뮤니티로, 공인중개사 핵심용어집 외에도 다양한 공인중개사 학습 자료를 제공하고 있다. 현직자 인터뷰, 기출문제, 초시생 가이드북, 모의고사 등 다양한 자료를 확인할 수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했거나 현직에서 활동하고 있는 멘토들에게 공부 방법이나 실무 노하우도 들을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에 대한 1:1 문답도 진행할 수 있다.

공인중개사 기초 완성을 위한 핵심용어집 다운 및 각종 학습 자료 공유 관련 상세 내용은 네이버 카페 ‘공인마스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