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경비지도사, 쉽고 싸고 빠른 ‘재도전 이벤트’…28일(일)까지 진행

에듀윌 경비지도사, 쉽고 싸고 빠른 ‘재도전 이벤트’…28일(일)까지 진행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2.24 17:2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경비지도사가 경비지도사 준비생 및 응시자를 위한 재도전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른바 쉽게 인증, 싸게 구매, 빠르게 합격하는 ‘쉽싸빠 이벤트’다. 본 이벤트는 28일(일)까지며, 접수증, 수험표, 학원 수강증, 온라인 수강증 등 경비지도사 시험 준비 이력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인증 방법 또한 간단하다. 수험표 및 강의 구매 내역을 캡처 혹은 촬영해 본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수강료 최대 40% 할인 혜택을 즉시 받을 수 있다. 

에듀윌 경비지도사 관계자는 “쉽싸빠 이벤트는 이전에 경비지도사 시험을 응시했던 자, 타사 강의 퀄리티에 불만족한 수험생, 에듀윌에서 수강 종료된 수험생을 대상으로 기획됐다.”라며, “경비지도사 재도전과 최종 합격을 위해 마련된 역대급 할인 이벤트이니 놓치지 않길 바란다.”라고 설명했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에듀윌 경비지도사 대표 과정인 더블환급 평생패스, 더블환급 2차 평생패스, 1+1 합격완성반, 1+1 2차 합격완성반 상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블환급 평생패스와 더블환급 2차 평생패스는 업계최초 2개년 환급 보장하는 과정으로 정평이 나 있다. 2022년까지 시험 최종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해 준다. 쉽싸빠 이벤트를 통해 40% 할인된 가격으로 평생패스는 40만원 대에, 2차 평생패스는 30만원 대에 만나볼 수 있다.

1+1 합격완성반과 1+1 2차 합격완성반은 2021년 시험 불합격 시, 22년 시험일까지 수강 기간을 무료로 연장해 주는 혜택이 대표적이다. 4회독 커리큘럼 및 학습플랜을 제시하며 보다 확실한 경비지도사 시험 합격을 돕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합격완성반은 30만원 대에, 2차 합격완성반은 20만원 대에 수강이 가능하다. 

‘쉽게 인증, 싸게 구매, 빠르게 합격 (쉽싸빠)’ 이벤트에 관한 상세사항은 에듀윌 경비지도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