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딱 하루!”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45% 할인 '여름방학' 앵콜 이벤트

“오늘 딱 하루!”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45% 할인 '여름방학' 앵콜 이벤트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6.11 17:2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전산세무회계가 대학생의 여름방학을 맞아 '해피서머 보케이션'으로 전산세무/저산회계 대표 강좌를 오늘 단 하루 45%까지 할인한다. 해당 이벤트는 수강생의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던 앵콜 이벤트로 이번 기회에만 접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지난해 대학생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계획 설문조사한 결과 많은 분들이 자격증 취득으로 스펙을 쌓는 중"이었다며, "목표 기업을 위한 빠른 준비를 돕고자 해당 이벤트를 통해 가장 인기가 많았던 전산 세무와 전산 회계 분야의 강좌를 오늘 딱 하루 저렴하게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사이트 내 '신청하기' 버튼 클릭 시 빠른 참여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로 회계/세무 자격증 10종을 동시에 취득하는 '세무회계 평생 프리패스'를 부담없이 수강할 수 있다. 이어 'IT자격증 및 NCS' 특강으로 수험생은 취업 시 필요한 기본 소양까지 갖출 수 있다. 합격 시 수강료까지 환급해줘 많은 이들의 학습 의지를 복돋았다. 현재 에듀윌은 높은 환급액으로 뛰어난 교육 성과를 증명해오고 있다.

실제로 에듀윌 전산세무회계의 합격생 대부분이 지난 95회 시험에서 단번에 최종 합격했다. 네이버 트렌드 검색어 1위에 이름을 올리며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다. 에듀윌 관계자는 합격자 배출의 비결로 21년도 대한민국 브랜드 전산세무/전산회계 교육 부문 1위의 빛나는 '합격 메이커'를 꼽았다. 

에듀윌 전산세무회계는 전산회계1급, 2급, 전산세무1급, 2급 자격증 취득에 최적인 강좌를 운영하고 있다. 업계 유일 교수진 더블팀의 명품 강의와 전산회계 1급, 2급 그리고 전산세무 1급, 2급 등 뛰어난 강의 실력으로 전산회계 1급, 2급, 전산세무 1급, 2급 자격증 취득을 돕고 있다. △수강료 환급 시스템 '0원 합격반' △2개 자격 준비 '0원 동시합격반' △단기 합격 커리큘럼 '3개월 단기패스' 등이 대표 강좌로 자리하며 수강생의 많은 선택을 받았다. 심지어 전 급수 베스트셀러 1위 교재로 전산세무회계시험에서 보다 빠른 합격이 가능하다.

본 과정으로 합격한 수험생은 "교수님의 뛰어난 강의 실력 덕분에 3주만에 전산회계 2급을 98점으로 합격했다. 쉬운 설명으로 공부에 재미가 붙었다. 지금도 에듀윌에서 바로 전산회계 1급과 전산세무 2급 취득을 동시에 준비하고 있다."라고 생생한 소감을 전했다. 

소문내기 이벤트로 수험생에게 소소한 경품까지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를 주요 커뮤니티에 공유하면 치킨, 피자, 커피, 수강할인권까지 받아갈 수 있다. 특히 '수강료 할인 3만원권'은 누구나 100% 제공한다. 

마지막 45% 할인 앵콜 이벤트 ‘해피서머 보케이션’은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