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첩장 대표 브랜드 보자기카드, 모바일 청첩장 세트스킨 9종 출시

청첩장 대표 브랜드 보자기카드, 모바일 청첩장 세트스킨 9종 출시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10.14 17:2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청첩장 대표 브랜드 보자기카드가 종이 청첩장 디자인과 동일한 모바일 청첩장 스킨 9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모바일 청첩장 세트 스킨 9종은 총 350여 종의 종이 청첩장 중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가을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 귀여운 커플 일러스트, 신랑 신부의 사진을 넣을 수 있는 포토형 디자인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보자기카드에서는 종이 청첩장 주문 시 주문 부수에 상관없이 18,000원 상당의 모바일 청첩장 제작 쿠폰을 무료로 증정하고 있으며 모바일 청첩장을 15일간 무료로 만들고 체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보자기카드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하여 부득이하게 예식일이 변경되는 경우가 늘어남에 따라 예비부부들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신상 청첩장 10% 추가 할인, 예식일 변경 시 수정, 재인쇄 서비스를 1회 무상 제공해 주는 안심케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보자기카드 마케팅팀 신윤희 과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결혼준비가 힘든 예비부부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추가 할인과 안심케어 혜택을 제공하게 되었다”며 "해당 이벤트는 10월 31일까지 연장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다양한 이벤트와 신제품 출시에 대한 내용은 보자기카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