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샴푸 여왕! 송가인, ‘확감아버려’ 댄스 챌린지 시작

이제는 샴푸 여왕! 송가인, ‘확감아버려’ 댄스 챌린지 시작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9.25 17:1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지난 20일, 송가인은 헤어모델로 활동 중인 by:OUR (바이아우어)와 함께한 CM송 ‘확감아버려’ 댄스 챌린지를 시작하였다. 


이 날, 송가인은 자신의 SNS채널을 통해 ‘확 감아버려’ 음악에 맞춰 머리를 감는 안무, 샴푸를 누르는 안무, V7송가인샴푸를 상징하는 V와7의 손가락을 교차하는 안무 등 코믹하고 재치 있는 챌린지 영상을 담아내 평소 송가인에게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었다.

송가인이 확감아버려 댄스챌린지를 시작함과 동시, 엄청난 조회수와 함께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SNS에 퍼지며 송가인 팬들을 비롯한 일반인, 댄스팀 등 다양한 댄스챌린지 영상이 업로드 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바이아우어(NNB 코스메틱) 최호진 대표는 ‘확감아버려 댄스 챌린지’는 단순한 재미를 위한 챌린지가 아닌, 코로나로 인한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하자는 의미를 담아 댄스챌린지를 기획하였으며 참여 영상 1편당 3만원 상당 제품이 기부로 이어지는 이벤트라고 밝혔다.

확 감아버려 음원의 주인공인 V7 안티헤어로스 샴푸는 탈모 기능성 헤어 제품으로, 두피와 모발에 유해한 성분들을 모두 배제하고 자연유래 성분으로만 이루어져 있는 바이아우어의 시그니처 라인이다. 최근 셀러뷰티2 방송에서 소개되어 탈모에 도움을 주는 샴푸임에도 불구하고 일반 샴푸와 견줄 법한 우수한 사용감과 탁월한 향으로 극찬을 받은 바 있다.

또한 V7 송가인샴푸는 지난 20일 CJ오쇼핑을 통해 진행된 첫 론칭 방송에서 뜨거운 반응 속에 완판을 달성하였으며 오는 27일 오후 4시05분부터 2차 방송을 확정하고, 성공적인 론칭 방송의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