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곱창 군자대한곱창, KBS 2TV 월화 예능드라마 ‘좀비탐정’ 제작지원

화사곱창 군자대한곱창, KBS 2TV 월화 예능드라마 ‘좀비탐정’ 제작지원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8.19 17:1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마촬영장소 : 대한곱창 인천논현점, 티저 영상 캡쳐

화사곱창으로 알려져 전국 곱창대란의 주역이 된 브랜드인 ㈜대한푸드(대표: 권오준)의 군자대한곱창은 2020년 화사와 함께 글로벌 아티스트그룹 마마무를 공식모델로 선정하여 프랜차이즈 창업시장에서 소위 핫하다는 소곱창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대한곱창은 좀비가 탐정이 되어 자신의 과거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휴먼 코미디 드라마인 KBS2TV 좀비탐정 제작지원을 하게 된다고 밝혔다. 촬영장소는 대한곱창 인천논현점이다. 

오는 31일(월) 밤 9시 30분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좀비탐정은 개성파배우 최진혁과 박주현이 맡게 되었다. 세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새로운 ‘좀비물’의 탄생을 예고했다. 

공개된 3차 티저 영상은 “이 드라마 뭐지?”라는 최진혁의 목소리로 시작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극 중 좀비 김무영(최진혁)이 온 몸으로 창문을 깨고 달려 나가는 화끈한 액션을 선보이는가 하면, 음침한 야산에서 땅을 파는 미스테리한 남성이 등장해 긴장감을 자아낸다. 

덫에 걸린 채 공중에 매달린 예측 불허한 상황의 김무영까지 그려져 액션과 스릴러, 판타지, 누아르를 넘나드는 버라이어티한 장르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특히 김무영은 곱창집(대한곱창 인천논현점) 앞에서 수 많은 사람들에게 둘러싸인 채 해맑게 춤을 추는가 하면, 깜찍한 핑크색 헤어밴드를 착용하고 비비크림을 바르며 감탄사를 터트리기도. 어디서도 본 적 없던 유쾌하고 인간미 가득한 좀비 캐릭터로 ‘코믹’까지 더해진 색다른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극 중 열정 가득한 시사 고발 프로그램 작가인 공선지(박주현)는 “무섭긴요, 누가”라는 강한 멘트와는 달리, 헬멧과 글러브를 장착한 채 컵을 든 손을 벌벌 떨며 2% 부족한 깡다구를 드러낸다. 영상 말미 천둥 번개 속 김무영과 공선지가 마주선 장면이 등장, 음산한 분위기와는 달리 예상치 못한 로맨스까지 예고되어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이번 드라마 좀비탐정 제작지원을 하게 되는 대한푸드는 화사픽 곱창전골을 출시하면서 HMR과 밀키트 사업도 추진 중이다. 대한곱창의 HMR 시리즈로 곱창구이, 곱창군만두 등도 연이어 출시할 예정이다. 

신규오픈 가맹점으로 시흥배곧점, 성남모란점, 마석점, 위례점, 전주신시가지점 등이 곧 오픈할 예정이다. 

유망 프랜차이즈 창업아이템 브랜드인 대한곱창의 창업 절차, 창업비용 등 프랜차이즈 가맹에 대한 관련 자세한 문의는 브랜드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