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문화재단, 게임아카데미 5주년 기념 ‘미래의 꿈, 게임에 담다’ 책자 발간...“새로운 인재의 성장에 대한 지원 확대할 것”

넷마블문화재단, 게임아카데미 5주년 기념 ‘미래의 꿈, 게임에 담다’ 책자 발간...“새로운 인재의 성장에 대한 지원 확대할 것”

  • 기자명 신한나
  • 입력 2021.07.22 17:1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넷마블문화재단은 게임아카데미 5주년을 기념한 책자 ‘미래의 꿈, 게임에 담다’를 발간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책자에는 지난 2016년부터 진행된 넷마블문화재단의 게임아카데미의 5년간 성과를 비롯해 수료생 인터뷰, 출시 게임 소개, 향후 방향성에 대한 내용이 담겨져 있으며 누구나 다운받을 수 있도록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에 업로드 했다고 설명했다.

넷마블문화재단은 미래 게임 인재 육성을 목표로 게임아카데미를 운영했으며 ▲수료 인원 470명 ▲멘토 90명 ▲전시회 4회 개최 ▲학생 팀별 개발 작품 130점 ▲플레이스토어 출시 게임작 13점 ▲장학금 및 개발지원 약 5900만원 등의 기록을 남겼다고 전했다.

또한 향후 진행 계획도 밝혔다. 집중 교육 과정 신설, 현업자 멘토링 확대, 전문가 특강 연계를 통해 교육 과정을 보다 고도화·세분화 해 게임아카데미를 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승원 대표는 “넷마블게임아카데미는 게임 인재를 꿈꾸는 청소년들이 미래에 대한 구체적인 청사진을 그리고 필요한 실무 역량을 함양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왔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전인교육을 향한 명확한 방향성과 축적된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로운 인재의 성장에 대한 지원을 확대해 가겠다”고 덧붙였다.

[사진제공=넷마블]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hannaunce@thepublic.kr 

더퍼블릭 / 신한나 hannaunce@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