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을 부탁해" 에듀윌 직업상담사, 한 권 끝장 '기초용어집' 무료 제공

"합격을 부탁해" 에듀윌 직업상담사, 한 권 끝장 '기초용어집' 무료 제공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6.11 17:1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직업상담사가 실제 시험에 꼭 등장하는 내용을 담은 '2021 에듀윌 직업상담사 핵심개념서' 무료 배포 이벤트를 소개했다.


에듀윌 직업상담사의 합격자 수는 2년 만에 829%까지 성장했다. 우수한 학습 서비스로 수강생의 많은 신뢰를 받아 21년도 대한민국 브랜드 교육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에듀윌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핵심 개념서는 인기 있는 콘텐츠 중 하나다. 에듀윌 직업상담사 교재 시리즈가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던 만큼 핵심개념서 또한 자체 제작으로 뛰어난 퀄리티를 자랑한다.

에듀윌 6월 신규 회원이라면 누구나 해당 교재를 받아갈 수 있다. 사이트 내 '매일 30명 선착순 신청하기' 버튼 클릭 시 빠른 참여 가능하다.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제공되며 오는 30일에 신청을 마감한다.

핵심개념서로 공부한 합격생들은 "개념이 잘 정리돼 있다", "일주일 복습하니 점수 향상", "필기/실기에서 모두 중요한 기본 내용", "키워드별로 용어를 암기할 수 있어 최종 정리가 쉬웠다", "합격에 필요한 과정이 잘 담긴 책"이라고 후기를 남겼다.

'2021 에듀윌 직업상담사 핵심개념서'는 기본 구성에 충실하다. 수험생이 출제 경향을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빈출 키워드 100개로 수험생은 효율적으로 중요한 내용부터 공부할 수 있다. 바로 옆에 용어 뜻까지 자세히 설명돼 있어 참고가 편리하다. 가벼운 한권으로 실제 시험장에서도 필수 개념만 빠르게 공부할 수 있어 걱정이 없다.

에듀윌 직업상담사는 여러 강좌 운영으로 다양한 혜택까지 뽐내고 있다. △합격 시 수강료를 돌려주는 '0원 합격패스' △수강 2개월 연장 '6개월 단기패스' △무제한 강의 제공 '평생 패스' 등으로 수험생의 부담을 줄였다. 수강생에게 손꼽히는 대표 강좌로 모두 명품 1타 강사진, 베스트셀러 1위 교재, 고효율 커리큘럼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에듀윌에 따르면 '6개월 단기패스'의 합격생 대다수가 지난해 5개월 내로 합격을 이뤄 큰 화제가 됐다.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를 주요 커뮤니티에 소개한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까지 지급한다.

기본 중의 기본 ‘2021 직업상담사 핵심개념서'는 에듀윌 직업상담사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