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M, 서비스 4주년 기념 ‘Steo 4ward’ 업데이트 예고

엔씨소프트 리니지M, 서비스 4주년 기념 ‘Steo 4ward’ 업데이트 예고

  • 기자명 신한나
  • 입력 2021.06.22 17:1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엔씨소프트(이하 엔씨)의 MMORPG ‘리니지M’이 서비스 4주년 기념 ‘Step 4ward’ 업데이트를 한다고 22일 밝혔다.

리니지M은 지난 2017년 6월 출시돼 올해로 서비스 4주년을 맞았으며 이를 기념한 업데이트인 ‘Step 4ward’에 새로운 도약의 의미를 담았다.

이용자는 오는 23일부터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엔씨는 리니지M 홈페이지에 ‘Step 4ward’ 업데이트의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이용자는 ▲신규 서버 ▲신규 클래스 ▲TJ 쿠폰 등을 암시하는 이미지를 볼 수 있다.

또한 엔씨는 4주년 특집 방송 ‘수상한 개발실’을 진행한다. 방송은 총 세 편으로 구성된다.

첫 번째 편은 오는 23일 오후 8시에 공개한다. 이용자는 6명의 등장인물 중 진짜 개발자를 찾으며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실시간으로 방송을 감상하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는다.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에서 영상 시청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4주년 기념 이벤트와 특집 방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엔씨소프트]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hannaunce@thepublic.kr 

더퍼블릭 / 신한나 hannaunce@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