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중개법인 랜드고, 전국 직영센터 파트너스 모집 진행

부동산 중개법인 랜드고, 전국 직영센터 파트너스 모집 진행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11.06 17:1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산 중개 서비스를 지원하는 부동산중개법인 랜드고가 전국 직영센터 파트너스를 모집 중에 있다. 

랜드고는 신뢰와 실력을 갖춘 프로 공인중개사의 중개 서비스와 부동산 프롭테크 시스템을 통해 선진국형·기업형 부동산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다. 이곳은 전국에 6개의 직영센터 네트워크를 갖추고 아파트, 상가, 빌딩, 토지 등 다양한 물건을 중개 및 계약, 분양, 임대관리, 고객관리 등에 최적화된 중개관리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효율적인 중개업무를 가능케 하는 랜드고 직영센터에서 모집 중인 부동산 파트너스는 공인중개사취업·창업 실무 교육 프로그램인 RSA 부동산창업사관학교를 수료한 수강생만이 참여할 수 있다. 파트너스는 전국의 RSA 직영센터 네트워크를 통해 양질의 부동산 물건을 공급하고 공동 중개를 지향하며, 부동산중개업무 시 자문이 필요하거나 문제가 발생했을 때 직영센터에서 업무를 지원한다.

랜드고 파트너스가 되면 랜드고의 부동산 플랫폼을 이용할 수 있는데, 이 플랫폼은 전국 모든 부동산 유형의 시세 및 실거래가 조회 서비스, 부동산 지역별 평균 가격 및 가격 변동 통계 서비스, 다양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전국 모든 구별 통계 정보 제공 서비스, 편의 시설 정보 확인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랜드고 관계자는 “랜드고는 이곳만의 운영 노하우로 본사와 회원점 모두 성장할 수 있는 기업형 프랜차이즈를 만들고자 한다. 부동산취업 상담부터 개업까지 전문가 컨설팅이 이뤄지며, 부동산중개사무소 간판 및 내부 인테리어 디자인, 중개에 필요한 배너 및 임대 현수막 디자인 등도 지원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어 “더불어 랜드고 파트너스 회원 대상 온라인/오프라인 분기별 중개실무 교육을 지원하고, 랜드프로 부동산아카데미 전 강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정기적으로 지역별 네트워크 모임을 진행해 원활한 공동 중개를 이끌어 내는 계획도 세우고 있다”고 덧붙였다.

랜드고 부동산 중개법인 및 전국 파트너스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랜드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