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피부색소침착치료제 ‘멜라토닝크림’ 출시…튜브 타입으로 편의성 높여

동아제약,피부색소침착치료제 ‘멜라토닝크림’ 출시…튜브 타입으로 편의성 높여

  • 기자명 최얼
  • 입력 2021.11.10 17:1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최얼 기자] 동아제약은 피부색소침착치료제 ‘멜라토닝크림’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피부 색소 침착증은 기미, 주근깨, 검은 반점 등으로 다양한 것이 특징이다. 피부 색소 침착증의 주된 원인은 자외선으로서, 햇빛을 받으면 멜라닌세포가 활성화되어 멜라닌 색소를 만들기 때문이다.

동아제약은 멜라토닝크림은 히드로퀴논 성분의 색소침착치료제로 멜라닌의 합성을 억제시킬 뿐 아니라 이미 진행된 색소 침착 부위를 표백해주는 제품이라고 설명한다.

또한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멜라토닝크림은 튜브 타입(30g)으로 제작해 사용자의 불편을 줄이고 편의성을 높인 것이 돋보인다고 부연했다. 


멜라토닝크림은 1일 1~2회 색소 침착 부위에만 소량을 발라주면 사용 가능하다.

히드로퀴논 성분 특성상 자외선 차단제를 함께 사용하지 않으면 색소 침착이 가속될 수 있어 야외 활동 시에는 자외선 차단제를 함께 사용하거나 저녁에 발라주는 것이 좋다.

멜라토닝크림은 일반의약품으로 별도의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가능하다.


김효정 동아제약 브랜드 매니저는 “피부에 발생한 색소 침착은 시간이 지체되면 면적이 커질 수 있기에 발생 초기에 관리가 중요하다”며 “유효성이 입증된 멜라토닝크림으로 적절한 시기에 치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미지-동아제약)

더퍼블릭 / 최얼 기자 chldjf1212@thepublic.kr 

더퍼블릭 / 최얼 chldjf123@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