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피지오겔, '사이언수티컬즈 더 링클-스탑 백 세럼' 출시

LG생건 피지오겔, '사이언수티컬즈 더 링클-스탑 백 세럼' 출시

  • 기자명 신한나
  • 입력 2022.04.22 17:1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LG생활건강은 스티펠사가 개발한 170년 이상의 전통, 독일 피부 과학을 담은 브랜드 피지오겔에서 이미 생성된 깊은 주름은 물론 미래 주름까지 개선하는 ‘더 링클-스탑 백™’ 테크놀로지를 함유한 포뮬라가 사용 2주만에 주름·탄력·보습 개선 3중 안티에이징을 완성하는 토털 안티에이징 세럼, ‘사이언수티컬즈 더 링클-스탑 백 세럼’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성장하는 코스메슈티컬즈 시장에 대응하기 위한 피지오겔의 프리미엄 라인인 ‘사이언수티컬즈’의 두 번째 앰플 제품으로, 해당 라인의 첫 번째 앰플로 출시됐던 ‘데일리뮨 앰플’은 지속적 인기로 최근 소비자 요청에 따라 대용량을 출시해 직영몰에서 런칭 일주일만에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고 자평했다. 

링클-스탑 백 테크놀로지 함유 포뮬라가 3대 주름(이마·눈가·팔자) 개선에 도움을 주고, 일상적 표정 변화만으로도 생성될 수 있는 잠재된 미래 주름까지 케어하는 피지오겔 최초의 주름개선기능성 안티에이징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아울러 가볍고 깔끔한 워터리 퍼밍 제형이 겉돌지 않고 깊게 흡수돼 쫀쫀함을 느낄 수 있다고 부연했다. 

또한 피지오겔 연구진이 트램폴린에서 영감을 얻어 완성한 엘라-미믹 테크놀로지를 함유한 처방이 마치 트램폴린 위에서 뛰듯 탄탄한 얼굴 탄력 각도 개선효과를 선사한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피오니 루트 등 8종의 식물 성분을 배합해 완성한 피오니 플랜트 콤플렉스를 담고, 식물 유래 성분 페룰릭 애씨드를 함유해 피부 건강을 해치는 다양한 외부 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고 전했다.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20가지 성분 무첨가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사진제공=LG생활건강]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hannaunce@thepublic.kr 

더퍼블릭 / 신한나 hannaunce@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