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다 합격자 배출한 공인중개사 합격 ‘명소’, 그 비결은 예측도 높은 모의고사

최다 합격자 배출한 공인중개사 합격 ‘명소’, 그 비결은 예측도 높은 모의고사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1.14 17:0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공인중개사는 업계 최다 합격자 수 배출 기록을 중심으로 수많은 기록을 경신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해 31회 공인중개사 시험 현장은 36만여명의 역대급 응시자가 몰리며 화제를 모았다. 앞서 에듀윌 공인중개사 나날이 치열해지는 공인중개사 시험 현장서 2016년, 2017년, 2019년 3년간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우며 합격 명소로 자리 잡았다. 이 기록은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받았기에 다시금 공신력을 제고했다.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의 중심에는 실제 시험과 유사도가 높은 모의고사도 영향을 끼쳤다.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부동산 공법,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 등 공인중개사 시험 등 과목을 전부 아우르는 31회 시험 문제와 에듀윌 공인중개사의 강의, 교재, 모의고사 문제가 상당 부분 일치했다.

이런 지문이 유사하거나 일치하는 문제들로 인해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다시 한번 공인중개사 수험생들 사이서 많은 관심을 받았다. 총 4934건을 기록하며 압도적인 합격자 후기 수를 기록한 점도 에듀윌 공인중개사의 입지를 다졌다.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국내 최다 합격자들이 스스로 커뮤니티를 이뤄 실무에서도 도움을 주고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는 13년간 등록 회원 수만 1만5000명을 넘길 정도로 그 규모가 커지고 있다. 동문회는 일회성 커뮤니티가 아닌 전국 규모의 총동문회 창립, 정기 모임, 인맥북 제작, 선후배 멘토링, 사회공헌 활동 등을 병행하며 합격자의 공인중개사로써 활동을 꾸준히 지원하고 있다.

최다 합격자 수 배출 기록과 실제 시험과 유사도가 높은 모의고사에 대한 정보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