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크엔터테이먼트, 배우 박민영과 전속계약 체결

후크엔터테이먼트, 배우 박민영과 전속계약 체결

  • 기자명 김강석
  • 입력 2021.12.30 17:0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배우 박민영은 후크엔터테이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후크엔터테이먼트는 대한민국 로코 드라마 여신이자 아시아 한류 열풍의 주인공으로 최고의 인기와 사랑을 받고 있는 박민영과 한 식구가 돼 기쁘다고 30일 밝혔다.

이로써 현 후크엔터테이먼트 소속 연예인 배우 윤여정, 이서진, 가수 이정현, 가수 겸 배우 이승기 등이 박민영과 함께 한솥밥을 먹게 됐다.

사측은 박민영이 오는 2022년 상반기 방영 예정인 JTBC 드라마 ‘기상청 사람들’의 기상청 총괄 2과 총괄 예보관 뇌섹녀 진하경 역으로 출연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할 수 있도록 늘 노력하는 박민영에게 많은 응원과 관심을 부탁하고, 박민영과 함께 설레는 만남으로 더욱 열심히 뛰는 신년을 맞이하겠다고 말했다.

후크엔터테이먼트 관계자는 “매 작품마다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력과 진정성 있는 연기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박민영 배우가 앞으로도 행복하게 작품 활동에만 전념해 더 좋은 배우로 언제 어디서나 빛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하 후크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초록뱀 미디어 그룹 후크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다사다난했던 2021년의 마지막 즈음 저희 후크 엔터테인먼트에 기쁜 소식이 있어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명실공히 대한민국 로코 드라마의 여신이자 아시아 한류 열풍의 주인공으로 최고의 인기와 사랑을 받고 있는 박민영 배우가 후크 엔터테인먼트와 한 가족이 되기로 하였습니다.

매 작품마다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력과 진정성 있는 연기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박민영 배우가 앞으로도 행복하게 작품 활동에만 전념하여 더 좋은 배우로 언제 어디서나 빛날 수 있도록 저희 후크 엔터테인먼트는 동반자로서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현재 박민영 배우는 2022년 상반기 JTBC 방영을 앞둔 드라마 <기상청 사람들>의 기상청 총괄 2과 총괄 예보관 뇌섹녀 진하경역으로 찾아뵐 예정입니다. 늘 톡톡 튀는 매력적인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는 박민영 배우에게 앞으로도 많은 응원과 지지를 부탁드리며, 저희 후크 엔터테인먼트도 박민영 배우와의 설레는 만남으로 더욱 열심히 뛰는 2022년을 맞이하겠습니다.

남은 2021년 따뜻하게 마무리하시고 2022년 임인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늘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료제공=후크엔터테이먼트]

더퍼블릭 / 김강석 기자 kim_ks0227@thepublic.kr 

더퍼블릭 / 김강석 kim_ks0227@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