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P 파리바 꿈을 향한 징검다리 프로젝트 완공식

BNP 파리바 꿈을 향한 징검다리 프로젝트 완공식

  • 기자명 홍찬영
  • 입력 2020.11.16 17:0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홍찬영 기자]사단법인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가 지난 9일 서울시 성북구에 위치한 장위지역아동센터밀알학교에서 ‘꿈을 향한 징검다리 프로젝트 완공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BNP 파리바에서 지원하는 ‘꿈을 향한 징검다리 프로젝트’는 돌봄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매일 급식을 제공하는 지역아동센터에 안전하고 위생적인 주방환경을 제공하고자 싱크대, 가스렌지 등 노후된 지역아동센터 주방환경을 개보수 해주는 사업이다.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에 따르면, 장위지역아동센터밀알학교는 준공시기가 30년이 넘은 낙후된 건물로 주방이 낡고 비좁아 아동들에게 안전한 급식 제공이 어려웠다. 이에 안전하고 쾌적한 주방 환경으로 개선하고자 이번 사업을 진행하게 됐다.

장위지역아동센터밀알학교 한현추 시설장은 “늘 비좁은 주방에서 아동들의 급식을 제공하느라 많은 어려움이 있었는데, BNP 파리바 꿈을 향한 징검다리를 통해 안전하고 넓어진 주방에서 아동들의 급식을 제공할 수 있어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BNP 파리바는 지난 2014년부터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와 협약을 통해 서울‧경기‧인천 소재 지역아동센터를 대상으로 7년 동안 총 25개소 지역아동센터의 주방개보수비를 지원하였으며, 올해는 지원 지역을 강원으로 확대하여 더 많은 지역의 지역아동센터가 지원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더퍼블릭 / 홍찬영 기자 chanyeong8411@thepublic.kr 

더퍼블릭 / 홍찬영 chanyeong841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