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엔씨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2’ 사전 다운로드 시작...‘문파는 처음이라’ 5화 공개

(주)엔씨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2’ 사전 다운로드 시작...‘문파는 처음이라’ 5화 공개

  • 기자명 신한나
  • 입력 2021.08.20 16:5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엔씨소프트(이하 엔씨)는 오는 24일 멀티플랫폼 MMORPG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가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모든 이용자는 24일 낮 12시부터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엔씨크로스 플레이 서비스 ‘퍼플’에서 블소2를 사전 다운로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블소2는 20일 신규 영상 ‘인게임 클래스 플레이 Part II’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엔씨는 오는 21일 블소2 웹예능 ‘문파는 처음이라’ 5화를 공개한다고 말했다.

5화에서는 ‘신동돼서 남주냐’ 문파(신동, 남주)와 ‘블량배’ 문파(김희철, 하영)가 블소2를 플레이하며 진행하는 모의 라이브 방송 에피소드를 그려냈고

이용자는 이번 5화를 통해 경공, 보스 레이드 등 블소2 인게임 콘텐츠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용자는 오는 22일 블소2 공식 유튜브에서 프로게이머 출신 방송인 임요환과 강민이 참여한 예능을 감상할 수 있고 임요환과 강민이 인게임 1:1 대전을 진행하는 모습을 통해 블소2의 핵심 콘텐츠인 ‘자유 액션’을 살펴볼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블소2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블소2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엔씨소프트]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hannaunce@thepublic.kr 

더퍼블릭 / 신한나 hannaunce@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