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평생환급 평생패스’ 강좌에 ‘소방공무원 올케어 합격 패키지’ 담아

에듀윌, ‘평생환급 평생패스’ 강좌에 ‘소방공무원 올케어 합격 패키지’ 담아

  • 기자명 홍찬영
  • 입력 2022.05.16 16:5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홍찬영 기자]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평생환급 평생패스' 강좌가 소방공무원 올케어 합격 패키지를 담았다고 16일 밝혔다.

이 강좌는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해 8회독 커리큘럼을 제작하고, 동형모의고사와 문풀훈련소를 통해 효율적인 문제풀이 연습을 도왔다. 특히, 내년부터 개편되는 시험과목 이슈를 바탕으로 가산 자격증 및 체력/면접 시험 대비 강의 등도 제공한다.

매 시험마다 업데이트되는 '기출분석 특강'으로 영역별 빈출 내용을 전하며, 마무리 특강으로 출제 예상 문제도 짚어준다. 기초가 부족한 이들을 위해 에듀윌 전문 학습매니저의 1:1 코칭 시스템으로 수강 이수 시까지 체계적인 학업 계획을 돕는다.

언제든 최종 합격 시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 환급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무료 수강 연장 혜택을 통해 합격할 때까지 최신 강의를 수강하면서 재시험도 준비할 수 있어 학습 부담이 적은 것으로 전해졌다.

에듀윌 관계자는 "소방공무원 시험에 첫 도전하는 이들을 위해 맞춤 수강 혜택과 학습 콘텐츠 등을 다채롭게 담은 평생패스를 마련했다"라며, "신규 수강생을 위해 소방학개론 기출용어집, 봉투모의고사를 준비했으며, 얼리버드 이벤트 참여 시 소방학개론 기본서와 에듀캐시도 증정한다"라고 말했다.

더퍼블릭 / 홍찬영 기자 chanyeong8411@thepublic.kr 

더퍼블릭 / 홍찬영 chanyeong841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