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문화재단, 2021 넷마블 온라인 게임소통교육 실시...“건강한 가족 게임문화 정착 위해 노력할 것 ”

넷마블문화재단, 2021 넷마블 온라인 게임소통교육 실시...“건강한 가족 게임문화 정착 위해 노력할 것 ”

  • 기자명 신한나
  • 입력 2021.07.20 16:5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넷마블문화재단은 ‘2021 넷마블 온라인 게임소통교육’을 지난 17일부터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게임소통교육은 지난 2016년부터 진행해오고 있으며 건강한 가족 게임문화를 위해 전국 초등학교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라고 전했다.

올해 게임소통교육은 초등학생 자녀와 부모로 이뤄진 총 200가족을 대상으로 쌍방향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하며 7월 17일부터 8월 21일까지 매주 토·일요일 중 1회, 선택한 일정에 참여할 수 있다고 넷마블문화재단은 설명했다.

참여 가족은 사전에 전달받은 ‘게임에 대한 이해 및 게임소통방법’ 영상을 시청한 후 게임소통교육 전문 강사와 함께 온라인 실시간 교육을 진행하고 참여 활동을 통해 부모 자녀 간 서로에 대해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고 부연했다.

교육 종료 후에는 가족 간 공감적 소통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활용할 수 있도록 교육 교재 및 체험 키트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나영 사무국장은 “올해로 5주년을 맞이한 게임소통교육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모든 수업을 실시간 비대면 수업으로 전환하여 보다 많은 가족을 대상으로 확대 진행하고자 한다”며 “게임소통교육을 통해 경직된 가족 분위기가 이완되고 건강한 게임문화가 자리잡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넷마블문화재단]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hannaunce@thepublic.kr 

더퍼블릭 / 신한나 hannaunce@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