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SNS서 ‘특가떴송 댄스 챌린지’ 진행 … “400만원 상당 쇼핑 지원금 제공”

위메프, SNS서 ‘특가떴송 댄스 챌린지’ 진행 … “400만원 상당 쇼핑 지원금 제공”

  • 기자명 최얼
  • 입력 2021.08.30 16:5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최얼 기자] 위메프가 유저 참여형 SNS 댄스 챌린지를 진행한다.

위메프는 유명 안무가 아이키와 함께 ‘특가떴송 댄스 챌린지’를 진행하고, 우수 참여자에게 쇼핑 지원금 400만원을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최근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댄스 챌린지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는 점에 착안, 유명 안무가 아이키와 함께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위메프는 설명했다.

이는 유저들이 중독성 있는 특가떴송 노래와 안무를 따라하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특가 위메프’ 메시지를 각인시킨다는 취지 에서다.

위메프 관계자는 “이번 ‘특가떴송 댄스 챌린지’를 통해 많은 분들이 즐겁고 재미있는 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쇼핑 혜택 드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측에 따르면, ‘특가떴송 댄스 챌린지’는 내달 12일까지 진행된다.

아울러, 아이키 외에도 AOA유나, 강예빈, 최고기 등 인기 크리에이터 16명도 챌린지에 참여한다.

챌린지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위메프 공식 인스타그램 릴스 탭에서 ‘특가떴송’ 댄스 챌린지 영상 클릭 →영상 우측 하단 ‘이 릴스 리믹스 하기’ 또는 ‘오디오 사용’ 버튼 클릭 →촬영한 영상을 지정 해시태그 및 계정 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된다.

총 상금도 상당하다. 위메프는 챌린지 우승자 46명에게 총 400만원 상당 위메프 포인트를 쇼핑 지원금으로 제공한다고 전했다.

위메프는 1등 1명 200만원, 2등 5명 각 20만원, 3등 15명 각 5만원, 4등 25명 각 1만원씩 지급한다고 강조했다.

우승자는 릴스 영상 누적 조회수 및 좋아요수 등을 집계해서 선정 되며, 9월 14일 에 발표될 예정이다.

챌린지 영상 및 각 크리에이터 참여 영상,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위메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제공-위메프)

더퍼블릭 / 최얼 기자 chldjf123@thepublic.kr 

더퍼블릭 / 최얼 chldjf123@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