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앤오투, 옥시젠 베이비 크림 퀴즈타임 정답 '공개'

아토앤오투, 옥시젠 베이비 크림 퀴즈타임 정답 '공개'

  • 기자명 최태우
  • 입력 2020.10.16 16:4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19일 오전 11시 버즈빌 퀴즈타임에 옥시젠 베이비 크림에 관한 초성 퀴즈가 출제되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퀴즈타임에 출제된 옥시젠 베이비 크림 초성 퀴즈는 “아토앤오투 옥시젠 베이비 크림의 독자적인 성분은? (초성: ㄱㄴㄷ ㅈㅈ ㅅㅅㅅ)”, “옥시젠 베이비 크림의 보습 특화 성분은? (초성: ㅅㄹㅁㅇㄷ ㅇㅍ)”, “옥시젠 베이비 크림 2주 사용 결과 ㅍㅂ ㄱㅇ ㅂㅅ ㄱㅅㄷ가 9.47% 증가했다”로 총 3문항이다.

버즈빌 퀴즈타임은 정답에 관한 힌트로 검색 창에 “옥시젠 베이비 크림을 검색하세요”라고 밝혔다.

아토앤오투 관계자는 “퀴즈타임 이벤트를 진행하는 동시에 오후 12시까지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활약하고 있는 개그우먼 김지혜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며 “인기 제품인 옥시젠 베이비 크림을 비롯해 수딩젤, 바스, 로션을 최대 72% 할인가로 구성했다”고 말했다.

이어 “방송 중 구매 인증이나 댓글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초성퀴즈에 대한 힌트도 확인할 수 있으니 퀴즈타임 이벤트와 함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버즈빌 퀴즈타임은 오는 10월 19일 오전 11시부터 엘포인트의 모아락, 현대포인트의 H.락, KT의 클립 잠금화면, CJ ONE의 원더락, 해피스크린, 허니스크린 등에서 모바일 잠금화면, 충전소와 다양한 인 앱 영역(iOS 포함)에서 참여할 수 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daum.net 

더퍼블릭 / 최태우 therapy4869@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