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하루원더, '블랙라이스 모이스처 클렌징 라인’ 2종 선보여

하루하루원더, '블랙라이스 모이스처 클렌징 라인’ 2종 선보여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11.30 16:4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산 흑미 주성분으로 한 저자극 오일, 약산성 젤 타입 선봬

클린 라이프스타일 스킨케어 브랜드 ‘하루하루원더’에서 겨울철 건조함과 마스크로 예민해진 피부의 순한 클렌징을 위한 ‘블랙라이스 모이스처 클렌징 라인’ 2종을 출시, 클렌징 오일과 젤 타입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하루하루원더는 안전한 천연 유래 성분과 독자적인 발효과학 기술의 조합으로 더욱 순하고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으며, 국내산 발효 흑미를 주성분으로 한 블랙라이스 라인은 국내외에서 지속적으로 좋은 평을 이어가고 있다. 

새롭게 출시되는 하루하루원더의 ‘블랙라이스 모이스처 클렌징 라인’ 중 ▲‘블랙라이스 모이스처 딥 클렌징 오일’은 95% 천연 유래 성분으로 눈 시림과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으며, 세정에 불필요한 성분들을 제외하여 전 성분 9가지로만 구성했다. 100% 국내산 흑미에서 추출한 쌀겨오일이 영양 공급 및 피부를 정돈해 주고 올리브오일, 해바라기씨오일 등이 피부의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보습과 피부 장벽의 강화를 돕는다.

‘블랙라이스 모이스처 약산성 소프트 클렌징 젤’은 피부 건강에 최적화된 pH5.5(±0.5)의 약산성제품으로 피부 보호막은 지키면서 노폐물과 피지를 부드럽게 제거해 2차 세안 및 아침 세안용으로 제격이다. 보습력이 뛰어난 발효 흑미 추출물을 피부 깊숙이 전달해 세안 후에도 촉촉함을 유지시키고 죽순 껍질 발효 추출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특히, 피부에 자극을 주는 합성 계면활성제 대신 코코넛 껍질에서 유래한 천연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조밀한 미세 거품으로 당김 없이 산뜻한 세안이 가능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하루하루원더는 이번 ‘블랙라이스 모이스처 클렌징 라인’ 론칭을 기념하여 자사몰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12월 한 달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클렌징 단품 구매 시 각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세트 구성으로 구매할 경우 35%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블랙라이스 모이스처 클렌징 라인’ 2종은 자사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오는 30일 선 론칭 후 전국 롭스 및 무신사, 29CM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