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 전문가용 헤어드라이기, ‘박준 레드에어핏 헤어드라이어’ 48% 특가 판매

미용실 전문가용 헤어드라이기, ‘박준 레드에어핏 헤어드라이어’ 48% 특가 판매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10.27 16:4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스토어 더나은세상은 ‘박준 레드에어핏 헤어드라이기’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본 행사에서는 48% 할인가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고 기능성 노즐 3종과 메탈 거치대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포토 리뷰 작성 시에는 버즈팟을 무료로 증정한다.

건조한 환절기 날씨에 머리카락이 푸석푸석해지면서 인터넷에 ‘머릿결 좋아지는법’, ‘머리빨리말리는법’ 등을 검색해보는 이들이 많다. 건강한 머리카락을 위해서는 영양을 채워주는 것도 중요하지만, 기본적으로 자신에게 맞는 헤어드라이기를 이용해 머리카락이 상하지 않도록 잘 말려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시중에는 음이온 드라이기, 미용실 드라이기, 전문가용 드라이기 등 다양한 상품이 판매되고 있다. 여러 제품이 출시되면서 선택의 폭이 넓어졌으나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헤어드라이기추천 제품’, ‘헤어드라이어추천 리스트’ 등을 검색해보고 꼼꼼히 비교해본 후 신중하게 고르는 것이 권장된다.

박준 레드에어핏 음이온 드라이기는 원적외선을 이용한 열풍으로 깊숙이 침투해 두피 속까지 완벽하게 건조하고 모발을 부드럽고 윤기 있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여기에 빠른 건조 및 헤어스타일링을 돕는 집중 노즐, 두피관리에 최적화된 두피 노즐 등 다양한 노즐 구성으로 사용 목적에 맞게 교체 사용할 수 있다.

미용실 드라이기 박준 레드에어핏은 세라믹 코일 히터를 탑재해 히터 과열로 인한 녹음을 방지하고 헤어드라이어의 수명과 내구성을 높였다. 2중 바이메탈 안전장치가 내장되어 과열 시 전원을 자동으로 차단하며 꼬이지 않는 3m 연질 코드선, 70db 저소음, 가벼운 무게 등의 설계로 사용 편의성을 한층 더 강화했다.

박준 레드에어핏 전문가용 드라이기는 2중 양면 흡입구로 풍부하고 깨끗한 바람을 발생시킨다. 또한, 세척이 가능한 탈부착 2중 필터로 지속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KC생활용품안전인증, 방송통신기자재 적합등록 등을 취득한 바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박준 레드에어핏 헤어드라이어는 빠르고 꼼꼼한 모발 및 두피 건조, 풍성한 스타일링 연출을 돕는 제품으로, 우수한 성능과 안전성을 자랑한다”라며, “행사 기간 중에는 3종 노즐(집중 노즐+테라피 노즐+두피 관리 노즐)과 메탈 거치대 등 필수 사은품을 함께 제공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쇼핑 ‘더나은세상’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