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PC버전 베타 서비스 실시...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진행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PC버전 베타 서비스 실시...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진행

  • 기자명 신한나
  • 입력 2021.08.13 16:4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에 PC버전 베타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넷마블은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A3: 스틸얼라이브’를 PC에서 즐길 수 있도록 클라이언트를 개발해 공식사이트에 공개했다고 설명했다.

이용자들이 사용 중인 이메일 계정을 먼저 모바일에서 연동한 후 PC와 모바일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키 세팅 기능을 지원해 이용자들의 편의를 높였다고 부연했다.

또한 4K 해상도의 코퀄리티로 보다 넓은 화면을 제공해 줌 아웃 거리가 늘어나는 등 PC화면에 맞게 최적화 된 UI를 선보인다고 말했다.

더불어 길드 최대 레벨은 기존 15에서 20까지 확대됐으며 길드 혜택으로 받는 버프 역시 기존 최대 15레벨에서 20레벨까지 늘어났다고 설명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보상과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우선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장비 드랍율 ▲골드 획득량 ▲캐릭터와 사도 경험치 등이 증가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아울러 같은 기간 동안 ‘여름맞이 틀린그림 찾기’ 이벤트를 실시함 참여 시 질풍의 씨앗 300개를 획득할 수 있다고 말했다.

‘A3: 스틸얼라이브’와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넷마블]

더퍼블릭 / 신한나 기자 hannaunce@thepublic.kr 

더퍼블릭 / 신한나 hannaunce@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