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십리미용실 벨라헤어, 헤어 스타일링과 복구펌 할인 프로모션 진행

왕십리미용실 벨라헤어, 헤어 스타일링과 복구펌 할인 프로모션 진행

  • 기자명 김정수
  • 입력 2020.07.03 16:4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정수 기자]어떤 분야나 실력과 경력을 갖추고 있는 사람을 장인이라 말한다. 서울 왕십리 지역에서 지역 주민들의 헤어스타일링을 책임지고 있는 왕십리미용실 벨라헤어가 미용의 장인으로 불리고 있다.

벨라헤어는 탈색 시술이나 펌과 같은 헤어스타일링은 물론, 잦은 펌과 염색으로 인해 생기를 잃은 모발을 살려주는 복구펌까지 서비스하고 있다. 복구펌에 사용하는 제품은 서프라리스, 클리닉은 고가의 스파시스 제품만을 고집해 사용하고 있다.

벨라헤어의 복구펌은 매우 체계적으로 진행된다. 손상된 모발에 추가적인 손상 없이 고객이 요구하는 스타일링까지 가능하다. 먼저, 고객의 피부톤에 어울리는 컬러를 전문 디자이너가 상담하고, 두상과 얼굴형에 따라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실력 있고 경력 많은 베테랑 디자이너와 1:1 맞춤 상담을 통한 만족할만한 케어 서비스와 시술이 가능하다.

현재 왕십리미용실 벨라헤어는 7월 휴가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복구펌 전문 벨라헤어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는 컷과 열펌, 클리닉을 동시에 진행하는 경우 30% 할인, 컷과 볼륨매직, 클리닉은 12만원의 저렴한 가격에, 컷과 염색, 클리닉은 8만원에 서비스 받을 수 있다.

정확한 상담과 꼼꼼한 시술로 완벽을 기하는 벨라헤어의 관계자는 “고객 한 분 한 분에 최적화된 스타일을 먼저 제안하고 시술을 진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계절, 온도, 습도에 맞춰 필요한 시술을 추천하고 있어 고객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관계자는 이어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더퍼블릭 / 김정수 kjs@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