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식품브랜드 맥쇼, 중국 상해 타오바오 미용 박람회 성료

글로벌 식품브랜드 맥쇼, 중국 상해 타오바오 미용 박람회 성료

  • 기자명 최태우
  • 입력 2021.04.20 16:3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글로벌 식품 브랜드 맥쇼가 지난 4월 14일, 15일 중국 상해에서 개최된 타오미장회에 참가했다고 20일 밝혔다.

2010년부터 시작된 타오미장회는 올해로 약 10년째 이어지고 있는 타오바오의 대표적인 오프라인 행사 중 하나이다.

중국 전역 및 해외 뷰티업계 소매상들이 모여 상호간 정보를 공유하고 혁신을 도모하는 오프라인 전시 행사로, 해외 브랜드의 첫 번째 인큐베이팅 장소라는 별칭이 붙을 만큼 해당 행사에 대한 관심과 영향은 대단하다.

맥쇼는 이번 행사를 통해 코로나로 제품을 직접 만나볼 기회가 적어진 온라인 소매상 및 왕홍을 위해 전제품 체험팩 증정, 제품 입점 계약, 유명 왕홍 상담 등 여러 방면으로 큰 결실을 맺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하고 진행한 맥쇼 중국(대만 및 홍콩 포함) 총판업체의 관계자는 “최근 맥쇼의 판매 돌풍을 반증하듯 우후죽순 생겨나는 가짜 제품 대란으로 유통망에 다소 혼란이 있어서 이번 행사를 통해 진품과 가품의 구별 방법 및 신제품을 홍보하기 위한 목적이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코로나 여파로 폭발적으로 성장한 건강식 시장에서 번거로운 재료 준비 과정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맥쇼의 제품은 앞으로도 크게 성장이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김영선 퍼시픽랩 대표는 “중국 진출의 교두부 역할을 담당하는 총판업체와 품질을 최우선으로 하는 본사와의 굳건한 파트너십을 통해 앞으로 중국 다이어트 식품 시장의 영향력을 더욱 확대할 방침이며, 현재 개발이 완료된 신제품은 ‘맥쇼키토커피’, ‘맥쇼원스’ 등의 판매 추이에 맞추어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맥쇼는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로 자리잡아 중국 및 동남아에서 먼저 입소문이 시작된 토종 국내 브랜드이다.

작년 9월 ‘맥쇼키토커피’ 중국 런칭 첫 날 1.7초만에 3만개가 매진되는 기록을 세웠으며 런칭 8개월만에 현재까지 중국으로 약 40만개 이상이 판매된 제품이다.

최근 국내 영업을 시작한 맥쇼는 ‘맥쇼키토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맥쇼잇츠너츠’ 견과간식을패키지로 묶어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국내 런칭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중이며, 빠르면 이번주부터 쿠팡 로켓 배송을 통해서 국내 소비자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daum.net 

더퍼블릭 / 최태우 therapy4869@daum.net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