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갈비 프랜차이즈 ‘사계진미 숯불닭갈비’, ‘지붕 없는 식탁’서 이상민, 윤택에게 극찬

닭갈비 프랜차이즈 ‘사계진미 숯불닭갈비’, ‘지붕 없는 식탁’서 이상민, 윤택에게 극찬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9.29 16:3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숯불닭갈비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닭갈비 브랜드 ‘사계진미 숯불닭갈비(이하 사계진미)’가 MBC드라마넷의 신규 프로그램 <지붕 없는 식탁>에서 방영됐다. 해당 프로그램에 출연한 이상민과 윤택은 사계진미의 메인 메뉴인 3가지 종류(소금, 간장, 고추장)의 숯불닭갈비와 치킨, 닭곰탕을 푸짐하게 즐기며 극찬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상민은 윤택에게 “갈비양념(간장구이) 먹어 봐”라며 포장해 가고 싶다는 마음을 내비쳤고, 윤택 또한 소금구이를 먹은 후 “고기의 육질에 자신이 없으면 내놓을 수 없는 음식”이라며 숯불닭갈비의 매력에 흠뻑 취한 모습을 보였다.

사계진미는 숯불닭갈비 무한리필 프랜차이즈로 3종 숯불닭갈비는 물론 2종 치킨과 닭곰탕, 탄산음료 외 셀프 바까지 1인 14,500원에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이색 음식점으로 유명하다. 특히 하이트진로와의 제휴로 1인 5,000원에 생맥주와 소주를 무제한 제공하는 가성비를 자랑한다.

기존의 돼지고기나 소고기에 국한되어있던 무한리필은 이미 소비자들에게는 익숙한 컨셉이지만 사계진미는 여기에 ‘숯불닭갈비’라는 새로움을 입혔다. 익숙함과 새로움의 경계를 절묘하게 허물어낸 덕에 시장에서 큰 반응을 얻어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시작한 이래 1년만에 전국 각 지방에 약 60개 매장을 출점했다.

업체 관계자는 “어려운 불경기에도 불구하고 가맹점주들에게는 높은 수익성을, 소비자들에게는 뛰어난 가성비와 맛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노력을 경주해왔다. 앞으로도 더욱 탄탄한 장수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많은 격려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