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계리직공무원 ‘평생환급 평생패스’ 강좌 마련

에듀윌, 계리직공무원 ‘평생환급 평생패스’ 강좌 마련

  • 기자명 최태우
  • 입력 2022.05.13 16:2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에듀윌 계리직공무원 고득점 합격을 위해 ‘평생환급 평생패스’ 강좌를 마련하고 수강생을 지원한다고 13일 밝혔다.

본 과정은 합격할 때까지 강의를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며, 시험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인증하면 다음 시험일까지 강의 기간이 연장된다. 시험에 합격한 수험생에게는 수강료 환급 혜택이 주어진다.

현재 특별 혜택 이벤트를 진행해 고득점 완성을 위한 학습 패키지가 제공된다. ‘한 눈에 보는 금융상품 암기노트’가 무료로 제공되며 매년 업데이트 되는 우편상식·금융상식 개정 학습 자료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에듀윌은 계리직공무원 전문 교수진을 꾸려 수험생이 합격에 보다 가까워질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신규 입성 교수진의 강의까지 모두 가능한 교육과정으로, 교수진 라인업이 강해질수록 보다 다양한 강의를 접할 수 있는 점이 장점으로 꼽힌다.

강의는 7회독 자동완성 커리큘럼과 함께 진행되며 수험생이 고득점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초보 수험생을 위한 입문특강, 문제풀이를 위한 과정, 본 시험 전 최종 점검을 위한 마무리 특강 등이 준비돼 있으며 특히 심화 이론과 심화 문제풀이 과정을 강화해 수험생에게 제공한다.

실제 시험 환경과 유사한 환경으로 구성한 ‘계리직 특별 모의고사’도 준비했다. 자동성적 분석 시스템으로 영역별 약점을 파악해주며 해설특강을 통해 실전 대비를 위한 문제풀이 전략과 함께 출제 예상 포인트도 전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현재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 수강생에게 2022 한국사 기본서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며 “비전공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제작된 해당 교재를 통해 한국사 시험도 수월하게 준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더퍼블릭 / 최태우 기자 therapy4869@thepublic.kr 

더퍼블릭 / 최태우 therapy4869@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