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6월 처음 시작한 INVIT.B 청첩장파티는 결혼식의 주인공인 신랑 신부와 그 자리를 빛내 줄 지인들에게 청첩장을 의례적으로 주는 것이 아닌, 예의를 갖춰 건네고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된 파티로써 셀프 촬영, 식사, 감사 영상 감상 등 약 2시간 30분의 알찬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보자기카드 청첩장 주문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해당 이벤트는 매월 커플 1쌍을 뽑아 약 100만 원 상당의 파티 비용을 무료로 지원하고 진행하는 이벤트로 내달 17일 14번째 청첩장파티가 개최될 예정이다.
![]() |
▲ |
뿐만 아니라 보자기카드에서는 ‘당신의 마음을 영상으로 담아보세요'라는 타이틀로 이동식 스튜디오 고백차에서 프러포즈, 식중영상(부모님, 감사, 러브스토리), 결혼 1주년 영상을 무료로 촬영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주기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고백차 이벤트는 촬영 일주일 전 촬영 장소와 시간 공개 후 선착순 접수로 운영되고 있으며, 사전 알림 공지 등록을 통해 참가 희망 지역을 체크하여 신청하면 해당 지역에서 촬영이 있을 경우 알림 문자를 받을 수 있다.
보자기카드 마케팅팀 신윤희 과장은 "INVIT.B 청첩장파티와 고백차 이벤트는 청첩장 이용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 싶어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01년 설립된 보자기카드는 2004년 업계 최초 청첩장 무료샘플 발송 서비스를 실시한 청첩장 전문 브랜드로 자체 디자인연구소를 설립하여 20년간 카드만을 연구해 온 청첩장 대표 브랜드이다.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디자인, 생산, 판매 등 전 공정을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소비자가 선호하는 다양한 디자인과 트렌드를 반영한 이색적인 청첩장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5년 연속 (2016~2020)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를 수상했다.
현재 보자기카드에서는 최대 10종의 청첩장 샘플 무료 신청과 모바일 청첩장 15일 무료체험 서비스 진행하고 있다. 다양한 이벤트와 신제품 출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보자기카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더퍼블릭.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