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첩장 브랜드 보자기카드, INVIT.B 청첩장파티와 감사영상 무료 촬영 이벤트 진행

청첩장 브랜드 보자기카드, INVIT.B 청첩장파티와 감사영상 무료 촬영 이벤트 진행

  • 기자명 김정수
  • 입력 2020.06.29 16:2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김정수 기자] 청첩장 대표 브랜드 보자기카드가 INVIT.B 청첩장파티와 감사영상 무료 촬영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9일 밝혔다. 


2018년 6월 처음 시작한 INVIT.B 청첩장파티는 결혼식의 주인공인 신랑 신부와 그 자리를 빛내 줄 지인들에게 청첩장을 의례적으로 주는 것이 아닌, 예의를 갖춰 건네고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된 파티로써 셀프 촬영, 식사, 감사 영상 감상 등 약 2시간 30분의 알찬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보자기카드 청첩장 주문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해당 이벤트는 매월 커플 1쌍을 뽑아 약 100만 원 상당의 파티 비용을 무료로 지원하고 진행하는 이벤트로 내달 17일 14번째 청첩장파티가 개최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보자기카드에서는 ‘당신의 마음을 영상으로 담아보세요'라는 타이틀로 이동식 스튜디오 고백차에서 프러포즈, 식중영상(부모님, 감사, 러브스토리), 결혼 1주년 영상을 무료로 촬영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주기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고백차 이벤트는 촬영 일주일 전 촬영 장소와 시간 공개 후 선착순 접수로 운영되고 있으며, 사전 알림 공지 등록을 통해 참가 희망 지역을 체크하여 신청하면 해당 지역에서 촬영이 있을 경우 알림 문자를 받을 수 있다.

보자기카드 마케팅팀 신윤희 과장은 "INVIT.B 청첩장파티와 고백차 이벤트는 청첩장 이용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 싶어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01년 설립된 보자기카드는 2004년 업계 최초 청첩장 무료샘플 발송 서비스를 실시한 청첩장 전문 브랜드로 자체 디자인연구소를 설립하여 20년간 카드만을 연구해 온 청첩장 대표 브랜드이다.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디자인, 생산, 판매 등 전 공정을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소비자가 선호하는 다양한 디자인과 트렌드를 반영한 이색적인 청첩장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5년 연속 (2016~2020)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를 수상했다.

현재 보자기카드에서는 최대 10종의 청첩장 샘플 무료 신청과 모바일 청첩장 15일 무료체험 서비스 진행하고 있다. 다양한 이벤트와 신제품 출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보자기카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정수 kjs@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