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甲 토퍼 매트리스, '자몬스 매트리스' 대박 행진

가성비 甲 토퍼 매트리스, '자몬스 매트리스' 대박 행진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1.01.19 16:2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과도한 업무와 직장 내 스트레스, 장시간 스마트폰 사용 등 다양한 환경에 노출되면서 수면 장애를 호소하는 현대인들이 크게 늘고 있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못하면 일상 생활에 지장을 줄 뿐만 아니라, 수면 부족은 각종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어 숙면에 중요성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특히나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면역력과 수면의 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토퍼 매트리스 제품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생활 편집샵 브랜드 ‘리빙앳홈’이 자몬스(ZAMONS) 토퍼 매트리스 제품에 대해 파격적인 4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제품 구매 시 진드기와 땀, 이물질 등을 모두 완벽 차단해주는 방수 속 커버부터 프리미엄 겉 커버, 자몬스 숙면베개, 보관용 결합벨트까지 모두 사은품으로 무료 증정한다.

자몬스의 바닥 접이식 토퍼 매트리스는 3D 입체 패턴으로 각각의 신체 부위에 맞는 최적화된 패턴을 적용했다.

국내 최대인 7존 매트리스에 최적화된 22kg 밀도를 활용해 꺼짐 현상을 최소화한 최적의 바닥 매트리스 제품으로 구매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마약 토퍼 매트리스 제품으로 알려지면서 현재 53,000개가 넘는 압도적인 구매평을 기록하고 있다.

신체 굴곡에 맞춰 제작된 7존 매트리스의 원조인 ‘자몬스 토퍼 매트리스’는 3단 접이식 매트리스 제품으로 손쉬운 이동과 보관이 편리하며 완벽한 체중 분산을 통해 허리 부담이 줄어들어 숙면에 도움을 준다. 

특히 공간 차지가 없어 매우 실용적이며, 본제품과 구성품 모두 100% 국내 생산된 제품으로 1인용 싱글 사이즈 매트리스, 퀸 사이즈 매트리스 제품으로 출시되어 선택이 가능하다.

리빙앳홈 관계자는 “라돈, 발암물질 등 유해물질 검사와 향균성 테스트까지 100% 완료한 안전한 제품”이라며 “특히 열에 강한 폴리우레탄 소재로 제작되어 요즘 같이 추운 겨울 보일러, 전기장판, 온수매트와 함께 사용해도 안전하다”고 전했다. 

제품과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쇼핑 ‘리빙앳홈’의 공식 스토어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