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여자 프로농구단 KB스타즈, 연고지 청주 소상공인 지원사업 참여

KB 여자 프로농구단 KB스타즈, 연고지 청주 소상공인 지원사업 참여

  • 기자명 이현정
  • 입력 2021.10.22 16:2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왼쪽1번째) 박지수 KB스타즈 선수, (왼쪽2번째)강이슬 KB스타즈 선수와 함께 아동 가정에게 전달할 영양식을 준비 중인 청주 인근 음식점 대표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KB국민은행)

[더퍼블릭=이현정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지난 20일 KB스타즈와 함께 코로나19로 인해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과 취약계층 아동을 지원하는 투(Two)게더 소상공인 지원사업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KB국민은행은 사회공헌사업인 투(Two)게더 소상공인 지원사업을 통해 지난 8월부터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와 서울 소재 소상공인 운영 식당에서 반조리 밀키트, 빵 등을 일괄 구매해 취약계층 아동 가정 약 250여 가구에 전달하고 있다.

이번 지원 대상 지역은 KB국민은행 여자 프로농구단 KB스타즈의 연고지인 청주로,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20여 곳의 소상공인 업체를 선정하고 대금 선결제를 통해 지원했다. 구매한 물품은 보냉 처리된 친환경 종이박스에 포장해 금주부터 주 1~2회, 총 8회에 걸쳐 아동들에게 안전하게 전달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지난 12일과 20일에 KB국민은행의 여자 프로농구단 KB스타즈 선수들은 청주 소재 외식업체 6곳 등을 방문하고 KB스타즈 김완수 감독은“연고지인 청주의 소상공인들이 어려운 시기를 함께 이겨낼 수 있도록 적극 응원하겠다”며 “아이들에게 맛있는 음식을 줄 수 있는 좋은 사업에 참여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더퍼블릭 / 이현정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