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RS 코인’, 매일 최고가를 갱신하는 오아시스 프라이빗마켓 상장

‘OURS 코인’, 매일 최고가를 갱신하는 오아시스 프라이빗마켓 상장

  • 기자명 서영균
  • 입력 2020.03.19 16:1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 = 서영균 기자] 심상치 않은 세계증시의 흐름 속에서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온라인 시장의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고 있다. 최근 연일 최고가를 갱신하며 떠오르는 플랫폼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오아시스 거래소 프라이빗마켓에 상장하는 4번째 프로젝트인 ‘OURS코인’이 드디어 공개되었다.


자본주의 사회에서 가족과 생계를 책임질 수 있는 도구인 돈을 벌기 위해서 본업 외에도 사업과 투자, 부업까지 다양한 수단과 방법을 동원한다. 하지만 경제 상황이 좋지 않은 상황에서 이마저도 여의치 않다. 신규 온라인 마케팅 플랫폼인 ‘OURS코인’ 에서는 자신이 마케터가 되어 블로그와 sns에 제품 혹은 서비스를 홍보하며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최근 전 세계적으로 겪고 있는 코로나 사태로 인해 경제 상황이 점점 나빠지면서 많은 소비자들이 온라인시장으로 눈을 돌리고 있다. 이에 따라 오프라인의 시장성은 갈수록 떨어지는 추세를 보이며 그만큼 온라인 마케팅과 온라인 광고 경쟁이 더욱 치열해져 그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이러한 와중에 시장 변화에 걸맞게 ‘우리들의 돈버는 세상’ 이라는 슬로건으로 출시된 플랫폼인 ‘OURS코인’이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OURS코인’ 은 블록체인 기업들과의 업무 협약 체결로 받고 있는 마케팅 지원을 바탕으로 엄청난 상승률로 인기를 끌었던 전 프로젝트들의 명맥을 잇는 프로젝트인 만큼, 온라인 마케팅 시장에서 얼마나 성장할지 기대된다. 이전 프로젝트인 스탠딩 프라이빗 마켓에서는 상장가대비 1980% 까지, ‘크립토워리어즈’ 에서는 상장가 대비 최대 1000% 상승이라는 놀라운 성장세를 보여준 바 있다.

현재 오아시스거래소는 유익한 서비스와 깔끔한 UX/UI로 1만 7천여명 이상의 실유저가 거래를 진행하고 있어 프라이빗마켓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으며, 더불어 OURS의 상승은 얼마까지 갈지 기대되는 바이다.

더퍼블릭 / 서영균 syk@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