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어린이와 함께 그린 내일’ 행사 개최

KB국민은행,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어린이와 함께 그린 내일’ 행사 개최

  • 기자명 이현정
  • 입력 2022.04.29 16:1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퍼블릭=이현정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어린이날 100주년을 기념해 ‘어린이와 함께 그린 내일’ 행사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과천 서울대공원, 광릉 국립수목원, 마곡 서울식물원 내에 KB국민은행이 조성한 정원을 방문하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KB국민은행은 행사 준비의 일환으로 지난 23일 ‘서울대공원 어린이정원 가꾸기’ 임직원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KB국민은행 임직원 및 가족 100여명이 참여해 정원 내에 황매화를 심고 주변 환경을 정비하는 등의 활동을 진행했다.

오는 5월 5일 국립수목원과 서울식물원에서 진행되는 ‘어린이와 함께 그린 내일’ 친환경 행사는 △숲 해설&플로깅, △정원 셀프 탐방, △플로깅 이벤트, △어린이 퍼레이드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또 서울대공원에서는 5월 4일 ‘지구 살리기 응원’, ‘소원나무 심기’, ‘가족사진 촬영’, ‘페이스페인팅’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어린이를 위해 조성한 자연 체험형 정원에서 친환경 행사를 진행할 수 있어서 뿌듯하다”며 “어린이들이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깨닫고 자연의 소중함을 깨달을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임직원들이 모은 성금을 통해 지난 2018년 10월 과천 서울대공원 동물원, 지난해 5월 광릉 국립수목원을 개장한 데 이어 올해 어린이날에는 서울식물원에 세 번째 어린이정원을 개장한다.

더퍼블릭 / 이현정 thepublic3151@thepublic.kr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