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리폼 라텍스 수면매트 ‘에어몽 접이식 매트리스’ 특가 프로모션

메모리폼 라텍스 수면매트 ‘에어몽 접이식 매트리스’ 특가 프로모션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9.29 15:5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스토어 더나은세상은 ‘에어몽 매트리스’에 대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본 행사에서는 제품을 최대 4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포토 리뷰 작성 및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시 59,000원 상당의 무선이어폰 버즈팟을 무료로 준다.

수면용품 선택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준이 더욱 까다로워지면서 메모리폼 매트리스, 라텍스 매트리스 외 침대 매트리스, 바닥 매트리스 등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수면매트 종류가 많아지면서 선택의 폭이 넓어진 것은 사실이지만, 너무나도 많은 종류에 선택의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도 적지 않은 상황이다.

나에게 맞는 제품을 찾는다면 단단한 매트리스인지, 푹신한 매트리스인지 확인해보는 것이 좋다. 특히 실용성을 중시하는 소비자라면 일반 메모리폼침대매트리스보다는 접이식 매트리스, 3단 접이식 매트리스가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다.

에어몽 매트리스는 인체에 해가 되지 않는 차세대 천연 신소재 Air foam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가벼운 매트리스 소재로 전신을 탄탄하고 균형 있게 받쳐줘 단단한 매트리스, 푹신한 매트리스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3단 접이식 매트리스 에어몽은 척추 라인을 단단히 받쳐 수면 중 바른 자세가 틀어지지 않도록 한다. 또한, 3D 입체 그물망 구조의 내장재로 여타 메모리폼침대매트리스, 라텍스 매트리스와 달리 물 세탁 및 건조가 가능하며 통기성이 뛰어나 세균, 곰팡이 등 각종 유해물질이 번식할 우려가 없다.

특히 에어몽 수면매트는 제조 시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아 불쾌한 냄새나 라돈 등으로부터 안심하고 이용해볼 수 있다. 여기에 유럽에서 까다롭기로 잘 알려진 SGS인증을 거쳤으며 이를 통해 6대 유해물질인 납, 수은 등의 성분으로부터 안전성을 인증 받아 라텍스 매트리스, 스프링 매트리스 등과 함께 관심을 받고 있다.

에어몽 퓨어 매트리스는 싱글, 슈퍼싱글, 퀸 총 3가지 사이즈 구성을 제공한다. 접이식 매트리스 구조로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간편하게 접어 보관할 수 있으며 사용 환경에 따라 바닥 매트리스, 침대 매트리스 등으로 활용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수면의 질 향상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며 자연스럽게 메모리폼 매트리스, 스프링 매트리스 등에 대한 수요도 급증했다”라며, “에어몽 매트리스는 단단한 탄성과 우수한 복원력을 지녀 장기간 사용에도 쉽게 꺼지지 않으며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어 더 경제적이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쇼핑 ‘더나은세상’ 공식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