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벌레 바퀴벌레 없애는 법, 가정용해충퇴치기 ‘다나가’ 할인 이벤트

집벌레 바퀴벌레 없애는 법, 가정용해충퇴치기 ‘다나가’ 할인 이벤트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9.29 15:5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스토어 ‘더나은세상’은 가정용해충퇴치기 ‘다나가퇴치기’에 대한 할인 판매 소식을 전했다. 본 제품을 31%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구입 사은품으로 벌레박멸 패키지 벌레약 ‘몬스터겔’과 ‘킨트켈’을 준다.  

환절기 시즌이 다가오면서 쾌적한 실내에 방해 요소가 생기고 있다. 대표적으로 집벌레, 바퀴벌레, 권연벌레 등이 나타나고 있는데 이를 없애기 위해 바퀴벌레살충제, 초음파 쥐 퇴치기, 권연벌레 트랩 등을 사용하는 소비자들도 늘었다. 각각의 제품에 따라 성능이나 특성 등이 다르기 때문에 꼼꼼히 살펴본다면 좋은 선택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바퀴벌레 약 등 집벌레 퇴치 제품은 습기가 차거나 눅눅한 환경에 자주 나타나는 바퀴벌레퇴치법, 집벌레 퇴치 등의 역할을 한다. 최근에는 슬림한 사이즈로 구성된 제품이 출시되기 시작하면서 집, 매장, 사무실 등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다나가퇴치기는 아이 혹은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경우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80cm~90cm로 형성된 다이아메타 전자기장과 22kHz~65kHz 영역대의 4가지 패턴의 초음파로 구성되어 있다. 

더나은세상에서 판매하는 다나가퇴치기는 슬림한 사이즈로 형성되어 보관과 사용이 간편하다. 어린이뿐만 아니라 임산부, 노약자 등이 사용하기에도 알맞은 것은 물론 전자파 적합 인증을 받은 바퀴벌레약으로 안심할 수 있다. 또한 콘센트에 꽂아 두기만 해도 사용이 가능해 권연벌레 트랩, 집 벌레 퇴치, 초음파 쥐 퇴치기 등을 알아보는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얻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바뀐 계절로 인해 바퀴벌레퇴치법, 바퀴벌레 없애는 법 등을 알고 싶다면 가정용해충퇴치기, 바퀴벌레약, 바퀴벌레살충제 등을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며 “다나가퇴치기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돼 사용자에 알맞게 권연벌레 트랩, 집벌레 퇴치, 가정용해충퇴치기 등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제품 및 할인 이벤트 내용은 네이버쇼핑 ‘더나은세상’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