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 미용실 헤어드라이기 ‘박준 레드에어핏’ 특별 추천 할인 행사

가벼운 미용실 헤어드라이기 ‘박준 레드에어핏’ 특별 추천 할인 행사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9.29 15:5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스토어 더나은세상은 ‘박준 레드에어핏’ 특별 추천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할인 혜택과 더불어 메탈 거치대, 3종 기능성 노즐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포토 리뷰 작성 시 무선이어폰 버즈팟을 100% 무료 증정한다.

최근 사회적 이슈로 ‘집콕’ 생활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미용실 대신 집에서 할 수 있는 머릿결 홈케어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머릿결 홈케어의 기본인 헤어드라이어는 단순히 머리를 말리는 용도 외에 머릿결 홈케어, 헤어 스타일링 등을 할 수 있도록 해준다는 점에서 생활 필수가전으로 꼽히고 있다.

현재 시중에는 미용실 드라이기, 가벼운 드라이기 등 다양한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좋은 제품을 구매하고 싶다면 미용실 드라이기 추천, 드라이기추천 제품을 찾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단, 제품별로 성능이나 편의 기능 등에 차이가 존재하는 만큼 꼼꼼한 비교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구입하길 권장한다.

박준 레드에어핏 헤어드라이기는 세라믹 코일 히터 탑재로 내구성이 뛰어나며 오랜 수명을 보여주고 있다. 원적외선을 이용한 열풍으로 모발 및 두피에 대한 손상을 최소화하고 있으며 2중 양면 흡입구로 바람이 유입돼 모발 건강에 도움이 된다. 특히 머리 빨리 말리는법과 함께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레드에어핏 헤어드라이기는 3단계 온도 조절 시스템을 토대로 강한 온풍, 약한 온풍, 냉풍 기능을 제공한다. 여타 제품처럼 무작정 강한 바람이 아닌, 스타일링 연출에 적합한 부드러운 열풍으로 초보자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미용실 드라이기 박준 레드에어핏은 넉넉한 3m 길이의 콘센트 선으로 어느 공간에서나 편리하게 이용해볼 수 있다. 2중 바이메탈 안전장치로 각종 안전사고에 대응하고 있으며 행사 기간 중 부담 없는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헤어드라이어는 매일 사용하는 소형가전인 만큼 드라이기추천 제품인지, 사용하기 편리한지, 안전한지 등을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라며, “박준 레드에어핏은 가벼운 드라이기로 매일 사용해도 부담이 없으며 사용 목적에 따라 머리 빨리 말리는법 외 다용도로 이용 가능해 실용적이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쇼핑 ‘더나은세상’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