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적 쌩얼’ 러블리즈 예인, ‘듀카이프’ 모자 눈길

‘무적 쌩얼’ 러블리즈 예인, ‘듀카이프’ 모자 눈길

  • 기자명 김미희
  • 입력 2020.09.29 15:5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돌 중에서도 하얀 투명 피부와 무결점 쌩얼을 자랑하는 러블리즈 막내 예인의 ‘민낯 미모’가 화제다. 민낯을 노출할 수밖에 없는 ‘정글의 법칙’에 출연하며 메이크업이 전혀 없음에도 완벽한 청순미를 뽐낸 바 있는 예인은 명실공히 ‘쌩얼 미인’의 아이콘으로 통한다.

▲사진 설명 : 듀카이프(DUKAAIF) 모자를 착용한 러블리즈 예인

특히, 예인은 ‘듀카이프(DUKAAIF)’의 블랙 볼캡을 즐겨 착용해 하얀 피부와의 대비를 두드러지게 하면서 가감 없는 ‘자체 발광’을 연출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야외 프로그램 스태프들 사이에서는 밤 촬영시 예인이 등장하면 세트장에 형광등이 켜진 것 같다는 우스개소리마저 나올 정도다. 

▲사진 설명 : 러블리즈 예인이 착용한 듀카이프(DUKAAIF)의 ‘Basic D White Logo’ 볼캡 

예인이 착용한 듀카이프는 얼굴이 작아 보이게 하는 아시안핏(Asian Fit) 디자인으로 아시아권 셀럽들의 최애템으로 부상한 패션 브랜드다. 국내외 톱스타들의 공항패션 필수품으로도 유명하다.

한편, 러블리즈(Lovelyz, 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케이, 진, 류수정, 정예인)는 지난 25일 Seezn(시즌), 올레TV, MyMusicTaste(마이뮤직테이스트)의 공식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단독 콘서트 ‘Lovelyz ONTACT CONCERT - Deep Forest(러블리즈 온택트 콘서트 - 딥 포레스트)’ 티케팅을 오픈하고 10월 18일 오후 3시에 전 세계로 콘서트 실황을 생중계한다.

이달 미니 7집 ‘UNFORGETTABLE’을 발매하며 강렬하고 시크한 매력을 전면에 내세운 러블리즈는 ‘믿듣러(믿고 듣는 러블리즈)’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청아하면서도 완벽한 노래와 춤을 선사할 예정이다. 러블리즈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에는 아이돌그룹 인피니트, 골든차일드, 로켓펀치, 아이즈원의 권은비 등이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더퍼블릭 / 김미희 free_003@nate.com

저작권자 © 더퍼블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